티스토리 뷰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갑작스러운 지출도 줄여야 하겠지만 매달 정기적으로 지출되는 항목들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핸드폰 요금이 아닐까요! 통신비 뿐 만 아니라 기기 할부금까지 포함되면 고정적으로 나가는 금액이 커집니다. 하지만 똑똑하게 알고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면 고정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신용 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IBK 기업은행 공홈에서 캡쳐]


1. 통신비를 크게 할인해주는 IBK 기업은행의 참! 좋은 통통카드 입니다.


IBK 기업은행의 참! 좋은 통통카드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 SK, KT, LG 유플러스 )통신비를 무려20% 할인해줍니다.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니 정말 통~큰 카드입니다. [단 지난 달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지난 달 카드 40만원 이상 사용시 이번 달 동안 최대 2회 혜택 제공, 최대 만원까지 혜택 제공  ▶ 지난 달 카드 80만원 이상 사용시 이번 달 동안 최대 2회 혜택 제공, 최대 20,000원까지 혜택 제공   지난 달 카드 120만원 이상 사용시 이번 달 동안 최대 2회 혜택 제공, 이번달 동안 최대 30,000원까지 혜택 제공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타 카드들이 통신비 월 1회 할인해주는 반면 IBK 기업은행의 참! 좋은 통통카드는 통신비를 월 2회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2개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가족 통신비를 한꺼번에 내고 계시는 분들이 만들면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IBK 기업은행의 참! 좋은 통통카드를 처음 발급받으시는 분들은 발급 후 1회 이용금액이 3만원이 넘으면 연회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12,000원입니다. 

 

휴대폰 요금 외에 인터넷 요금, 인터넷 전화 요금, 놀이공원 (롯데월드, 에버랜드,서울랜드 등..지난 달 카드 40만원 이상 사용시 50% 즉시할인) , 패밀리 레스토랑(지난 달 카드 40만원 이상 사용시 아웃백 스테이스 하우스, VIPS, T.G,I.F에서 10% 청구 할인), 영화예매 (지난 달 카드 4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월 1회 1,500원 청구할인) 등 할인이 있습니다. 



통신비 할인 카드  매달 나가는 핸드폰 요금 줄이기! [신용카드 TIP!] 단말기 구입시에 추가 할인되는 카드






2. 이동통신사 상관없이 20% 할인과 단말기 구입 시에는 추가 할인까지 있는 수협은행의 Real? Real! 카드 입니다. 


수협은행의 리얼 리얼카드는 전 통신사 휴대폰 요금을 20% 할인해 줍니다. 자동이체를 설정해두면 월 1건에 한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줍니다. [단 지난달 100만원 이상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만원 이상 사용시에는 1만원 할인입니다.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하게 확인해보세요.] 






그뿐 아니라 만약 새로운 단말기를 수협 제휴사를 통해 구입하면 매월 2만원씩 9개월간 휴대폰 요금 할인을 추가적으로 제공받습니다. 총 18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수협 제휴사를 통해서 핸드폰 구매시에 해당되면 통신비 자동이체 카드 등록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수협 제휴사의 KT 단말기 구입수협 제휴사의 SKT 단말기 구입

연회비는 국내전용 10,000원 / 해외겸용 12,000원입니다. 




3. 통신비 걱정을 줄여주는 삼성 taptap O 카드 입니다. 


삼성 탭탭오 카드는 지난 달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어도 통신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단, 통신비 할인은 자동납부 설정을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비 뿐 아니라 대중교통 및 택시 이용시에도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색다른 점이 있다면 삼성 탭탭오 카드는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맞춤혜택)라는 것을 제공합니다. 본인이 주로 쇼핑하는 곳 (할인율, 적립율이 높은 옵션) 6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알뜰하고 똑똑하게 지출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맞춤혜택)는 삼성카드 taptap O 앱을 통해 매월 옵션 패키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신청 다음 달 1일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삼성 탭탬오 카드는 8/31일까지 카드신청하는 고객께 연회비를 100% 캐시백해줍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10,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카드 공홈에서 확인바랍니다. (굵은 글씨의 카드 이름을 누르시면 해당 카드사로 이동합니다. )




4. 대중교통 20%의 할인과 통신비까지 10% 할인해주는 롯데 LIKIT FUN 카드 입니다.


롯데 라이킷 펀 카드는 지난 달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어도 대중교통 요금 2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똑같이 전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 통신 3사의 통신비가 10% 할인됩니다. 

그 밖에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롯데시네마 CGV 에서 최대 5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5% 결제일 할인을 제공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공홈에서 확인바랍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10,000원입니다. 






모든 카드의 혜택은 작성일(이 포스팅) 기준 이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전에 해당 카드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재확인 바랍니다. 때에 따라서 연회비 캐쉬백 이벤트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8/08/07 - [생활정보] -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고르는 방법 [신용카드 활용법 TIP !]


2018/08/04 - [생활정보] - 아는만큼 즐길 수 있다! 해외 여행 할인 카드의 모든 것~


2018/08/06 - [생활정보] -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적립 받는 카드/ 부자되는 꿀팁! [신용카드 활용법 TIP]


2018/08/06 - [생활정보] - 카드 혜택의 함정! 전월실적조건과 한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신용카드 TIP


2018/07/28 - [생활정보] - [여행 정보] 항공사들은 알려주지 않는 팁~! 제대로 알고 예약하자~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