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돈벌기로 애드센스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애드센스가 무엇일까요?

애드센스는 인터넷 돈벌기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애드센스(AdSense)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수익을 구글과 나눌 수 있습니다. 광고 수익은 사용자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함으로써 광고 게시자는 구글에 광고비를 지급하고 구글은 그렇게 적립된 광고비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시스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사이트 소유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광고 매칭률이 높아 클릭율과 단가가 높은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1. 구글 애드센스란 무엇일까요?






그럼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선 광고를 올릴 수 있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 가격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웹 상에 나만의 공간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설치형 블로그들이 있지만 유료입니다. 그리고 html, css 등 웹 지식이 필요합니다. 초보자가 하기에는 접근성이 떨어집니다. 그럼 무료로 접근할 수 있는 기업형 블로그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네이버, 다음, 구글 블로그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 애드센스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과 기업형의 장점을 모두 이용하는 혼합형 블로그입니다.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기만 하면 되겠죠!

그러나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 다르게 초대장이 있어야지 개설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 초대장을 달라고 부탁해야 합니다.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