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제왕 돌연사의주범 콜레스테롤 아보카도 효능 콜레스테롤 잡는 과일 과카몰리유부초밥 레시피 숲속의 버터 혈관건강돕는사탕수수 폴리코사놀효과 부작용 폴리코사놀 고르는법 451회0914

돌연사의 주범! 콜레스테롤
치매와 심혈관질환 그리고 돌연사까지! 그 주범은 콜레스테롤이다.
랜선 상담실에 탤런트 백일섭이?
백일섭을 닮은 사례자의 기막힌 사연은?

콜레스테롤을 잡는 과일이 있다?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과일의 정체는?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11가지 비타민과 14가지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지방도 풍부하여 아보카도 오일은 단일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올리브오일과 비슷하다.

- 콜레스테롤 잡는 아보카도 & 아보카도 오일 추천 & 후기 ▼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 아보카도 효능
1. 각종 혈관 질환 예방, 당뇨 합병증 예방
아보카도에는 다량의 유익한 지방인 단일불포화지방산이 가득차서 심장 질환에 좋으며,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킨다.
2. 혈압조절
아보카도는 바나나보다 많은 칼륨을 함유하고있는데 칼륨은 신체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 성분이다.
풍부한 칼륩 섭취는 혈압을 낮추고, 뇌졸중,심장 발작, 신부전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 아보카도 고르는 법
아보카도를 고를때는 색깔을 보고 판단하면 안된다.
손으로 만졌을때 꼭지를 눌러 들어가거나 , 아보카도 자체가 말랑거리면 익은 것이다.
- 아보카도 보관법
신문지에 싸서두면 익는데 도움이되고 너무 익은건 , 랩을 싸서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조금은 익는걸 늦출 수도 있다.
- 아보카도 부작용
1. 완전히 익지 않은 아보카도를 섭취시에 퍼신이라는 독성물질이 있어서 두통, 복통,구토등을 유발 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섭취한다.
2. 아보카도에는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신장이 좋지 않으신 분은 섭취시 주의를 요한다.

10kg 감량에 나쁜 콜레스테롤까지 낮췄다!
40대 몸짱 주부의 비법은?
콜레스테롤 먹으면서 조절할 수 있다?
콜레스테롤을 조절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요리 법을 소개합니다.
과카몰리는 으깬 아보카도 소스로  아보카도의 갈변을 막아 더 오래 보관이 가능하다.

- 과카몰리 유부초밥 레시피
재료 : 아보카도 3개, 토마토 1개, 양파 반 개, 두부 1/4모, 유부, 레몬즙 3큰술, 소금 1작은 술, 후추 1작은 술
<과카몰리 유부초밥 만드는 법>
1. 아보카도를 반으로 잘라 씨를 제거 한다.
2. 손질한 아보카도를 잘게 썰고 잘게 썬 토마토, 양파, 물기를 뺀 으깬 두부, 후추, 소금, 레몬즙을 넣고 잘 섞는다.
3. 유부 속에 과카몰리를 채우면 과카몰리 유부초밥 완성.

사탕수수 속, 혈관 건강에 도움 주는 성분은?
폴리코사놀 성분이다.
사탕수수에는 폴리코사놀 성분이 풍부하다.
폴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추출물들을 총칭하는 이름으로 사탕수수, 풀, 잎, 과일, 곡물 등에 들어 있다.
- 폴리코사놀 효능
1. 폴리코사놀(Policosanol)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고지혈증 같은 혈관질환을 예방한다.
2. 쿠바의 한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뿐만 아니라 혈중 지질단백의 개선, 고혈압 환자의 증상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보고되어 혈관질환 환자의 체질 개선에 효능이 있음이 입증되었다.
- 폴리코사놀 고르는 법
폴리코사놀을 구입할 때는 한국 식약처를 통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쿠바산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 정제한 폴리코사놀 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꼭 확인하고 원산지를 확인하고 구매한다.
- 쿠바산 폴리코사놀 제품정보 & 리뷰 ▼

레이델 폴리코사놀5 30정

COUPANG

www.coupang.com


- 폴리코사놀 부작용
폴리코사놀을 과다섭취할 경우 근육 경련, 저림, 만성피로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 아수라장 명품 핫바디 만들기 대마종자유다이어트 & 칼로바이단백질쉐이크 제품정보 후기

아수라장 명품핫바디만들기 닥터린WCS대마종자유다이어트이너뷰티효능 칼로바이단백질쉐이크

아수라장 명품핫바디만들기 닥터린WCS대마종자유다이어트이너뷰티효능 칼로바이단백질쉐이크 아수라템제품정보 리버스갈바닉셀프고주파마사지기 비대면스마트다이어트홈트 체성분체중계

jini-us.com

무릎관절염예방맞서는법 두충효능무릎통증없애는두충약선탕만드는법 엄지의제왕 450회 0907

무릎관절염예방맞서는법 두충효능무릎통증없애는두충약선탕만드는법 엄지의제왕 450회 0907

엄지의제왕 무릎통증없애는두충효눙 두충약선탕 레시피 무릎관절염예방 맞서는법 두충고르는법 두충씻는법 두충 섭취시 주의사항 450회 0709 무릎 관절염에 맞서는 법 트로트 여신 숙행! 인대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