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귀마사지로생리통완화잡는법 자궁상태알아보는자궁테라피방법 와이골마사지 자궁건강 전립선건강 자궁체질셀프진단법 349회 0916

제2의 심장! 내 몸 살리는 자궁테라피.
여성들에게 제2의 심장이라 불릴 만큼 중요한 자궁!
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겪고 있는 원인 모를 생리통과 생리불순은 자궁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이를 방치하면 각종 순환장애는 물론 노폐물이 쌓이면서 각종 질환까지 불러올 수 있다.
내 자궁 상태를 알아보고 돌볼 수 있는 두 가지 자궁테라피 방법을 공개했다.

내 자궁 체질을 알 수 있는 셀프진단법과 그에 맞는 맞춤 솔루션, 그리고 실험으로 검증한 오직 귀 하나로 생리통 잡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귀는 태아가 팔을 웅크리고 반대로 누워있는 모양이다.
따라서 귀볼 부위는 얼굴이며 그 바로 위가 머리, 귓구멍과 닿아 있는 움푹 들어간 곳이 기관지와 폐에 해당한다.
그 위로 안쪽으로 소화기관, 신장·방광·전립선, 엉덩이, 생식기·골반이 차례로 있다.
귀 바깥쪽으로는 귓구멍 조금 위부터 어깨, 척추, 상지, 허리뼈, 하지가 위치해 있다.
정신 안정은 엉덩이와 생식기·골반 혈자리 사이에 있다.

귀 혈자리를 보거나 누르면 해당 부위에 질병을 의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리에 해당되는 귀 가장 위 얇게 들어간 곳이 부어있거나 이상이 있으면 다리 관절염 등의 증상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귀 혈자리 지압법은 간단하다.
손이나 면봉 등 작은 막대로 원하는 혈자리를 살짝 눌러주면 된다. 3초 정도 눌러주고 이를 3~5번 반복한다.

귀마사지로 자궁건강 전립선건강 생리통 완화까지!

- 생리통 완화 귀 마사지법
내생식기혈, 내분비혈, 교감혈, 신문혈을 찾은 다음 문지른다.
한 번에 양쪽 귀를 다 하는 것이 아니라 격일로 교대해 가며 한 쪽씩, 매일 3~5회 실시한다.
같은 경혈에 첩압법을 쓰는 것도 좋다.

석류 효능과 부작용 & 여성호르몬의 역할과 갱년기증상

 

석류 효능과 부작용 여성호르몬역할,갱년기증상 및 삶의질평가지수(멘콜지수29가지),석류활용법

석류 효능과 부작용 여성호르몬역할,석류제품 올바르게 고르는법, 갱년기증상 및 삶의질평가지수(멘콜지수29가지),석류활용법,맞춤형건강요리 닥터셰프1회 여한팀 석류먹고가새우vs미안팀 미

happyjini.com

- 늙은 난소난자 자가진단법 & 한큐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한큐주스 레시피 늙은난소난자자가진단법 난소건강사수하는법  한큐쥬스효능 석

늙은 난소 자가 진단법 1.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고 주기가 점점 짧아지거나 길어진다. 2. 무월경이 있다. 3. 생리통이 갑자가 사라지거나 심해졌다. 4. 생식기가 건조하다. 5. 피곤함, 불면, 우울감,

happyjin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