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제왕 나잇살빼는마이크로바이움다이어트식단 단호박식빵 오트밀양념치킨샐러드 지중해식새우찜 레시피 식물 레드비트주스 만드는법 레드비트 효능 먹으면서당뇨잡고10kg감량비법 헛개나무열매복령계피섭취시주의사항 453회 0928

나잇살, 좋은 것을 먹으면서 빼자!
건강 시한폭탄! 심혈관질환의 위험까지 높이는 나잇살.
나잇살과의 전쟁에 성공한 살뺀져스를 모셨다!
나잇살을 빼기 위해서는 공복 유산소 운동을 추천하지 않는다.

나잇살을 뺀다는 것은 일반적인 다이어트와는 다르다.
특히 골밀도가 낮고 근육량이 적는 여성의 경우 적절한 음식 섭취 후 운동하는 것이 좋다.
적당량의 음식 섭취 후 적절한 강도와 시간만큼 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과학적으로는 공복운동은 지방보다 근육을 손실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공복운동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밥 먹고 나서 운동을 하려면 포만감으로 사람이 처치게 되서 운동이 더 하기 싫어진다.
제일 좋은 방법은 운동 직전 급속하게 당을 올릴 수 있는 소량의 음식을 먹어라!
그래서 고구마, 바나나를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좋다.

빵, 치킨, 면 요리까지 다 먹고 뺐다?
먹으면서 당뇨 잡고 10kg 감량 한 비법은?
살찔 걱정 덜어주는 단호박 식빵
- 단호박식빵 레시피
재료 :  익힌 단호박 170g, 코코넛 분말 120g, 귀리 껍질 분말 100g, 차전자피 분말 1스푼, 에리스리톨 2스푼, 소금 한 꼬집, 달걀 2개, 베이킹소다 반티스푼, 올리브오일 1.5스푼, 뜨거운 물 70ml, 애플사이다비니거 1.5스푼
<단호박식빵 만드는법>
1. 볼에 코코넛, 귀리 껍질, 차전자피 분말, 에리스리톨, 소금을 넣고 섞는다.
차전자피 효능 : 이뇨 작용과 장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2. 다른 볼에 달걀, 올리브오일, 애플사이다비니거, 뜨거운 물을 넣고 섞는다.
달걀물을 저으면서 뜨거운 물을 넣는다.
3. 달걀물을 가루가 섞인 볼에 넣고 섞는다.
4. 익힌 단호박 조각내 반죽에 넣고 섞는다.
5. 오븐 용기에 종이 포일을 깔고 반죽을 넣는다.
6. 에어프라이어 180℃에 15분 굽는다
7. 꺼내서 윗면에 은박지를 씌운 다음 에어프라이어 180℃에서 25분 더 굽는다.
팁 : 두 번째 구울 때 은박지를 씌우면  빵이 타지 않는다.

바로 당뇨 치킨샐러드! 오트밀치킨샐러드입니다.
밀가루 대신 치킨에 오트밀로 튀김옷을 입혔다!!!
- 오트밀 효능
오트밀 속 베타글루칸이 소장에서 수분과 결합해 젤을 형성한 후 지방과 콜레스테롤 흡수 억제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 양념 치킨의 비밀 오트밀~
밀가루 대신 오트밀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 오트밀 양념치킨 레시피
재료 : 닭 안심살 5개, 소금 3티스푼, 맛술 1스푼, 달걀 1개, 올리브오일 1스푼, 오트밀 40g, 아보카도 오일 10g, 땅콩 가루 3스푼
양념치킨 소스 재료 :  집 고추장 1스푼, 무설탕 케첩 2스푼, 다진 마늘 2스푼, 물 5스푼, 에리스리톨 5스푼, 진간장 1스푼, 고춧가루 1스푼
<오트밀 양념치킨 만드는법>
1. 볼에 달걀, 올리브오일을 넣고 섞는다
2. 밑간 한 닭을 오트밀 -> 달걀물 -> 오트밀 순으로 튀김옷을 입힌다.
3. 튀김옷을 입힌 닭 겉면에 아보카도 오일을 바른 뒤 에어 프라이어에 굽는다.
4. 190℃에서 15분 구운 다음 닭을 뒤집어서 180℃에서 10분 굽는다.
5. 소스 만들기 : 볼에 고추장, 케첩, 다진 마늘, 진간장, 물
, 에리스리톨, 고춧가루 넣고 섞는다.
6.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린다.

요요까지 막은 식단의 정체는?
20kg 감량에 당뇨약까지 끊었다?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의 비밀 공개!
식욕 억제는 물론, 지방 흡수를 막는다?

맛있게 먹으면서 무려 40kg 감량했다?
40kg 감량 비법 ‘마이크로바이옴’ 식단이 전해졌다.
마이크로바이옴 식단이란 장내 환경을 좋게 만드는 식단을 말한다.
미국의 소화기내과 전문의 윌 벌서위츠가 정크푸드 과잉 섭취로 몸에 이상을 느끼고 건강을 되찾기 위해 섭취, 4주 만에 20kg을 감량하고 만성피로에서 벗어났다고 알려졌다.
마이크로바이옴 식단이란 곧 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식단이다. 장이 건강해지려면 장내 유익균을 늘리는 것이 핵심으로 유익균이 좋아하는 식품 섭취가 필수다.

식단 채소류로는 비트, 버섯, 생강, 브로콜리, 과일로는 키위, 귤, 바나나 등이 해당된다.
곡류와 견과류로는 현미, 아몬드, 병아리콩이 있다.
현미밥, 샐러드, 고구마, 곤약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재료로 식단 구성이 된다.
해당 식품의 공통점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으로,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한 것이 다이어트의 비결이다. 해당 식단은 심혈관 질환 위험을 감소시키는 효능도 있다.
마이크로바이옴 비트주스를 이용해 다이어트 정체기에 체중 감량 도움을 받았다.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식물의 정체는?
- 마이크로바이옴 비트주스 레시피
재료 : 삶은 비트 60g, 사과 반 개, 아몬트 10g, 바나나 반 개, 블루베리 한 줌, 물 200ml
1. 믹서에 재료를 넣고 갈아주면 간단히 완성된다.

레드비트!
레드비트는 맛도 좋고 색깔도 에뻐 즙을 내면 예쁜 진분홍빛을 띠어 천연색소로도 사용된다.
- 레드비트 효능
레드비트에는 베타인, 초산염, 질산염, 철분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베타인 성분은 혈관에 혈전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다.
베타인 성분은 호모시스테인 성분을 제거한다. 호모시스테인 성분은 활성산소를 만들어 혈관에 염증을 일으킨다.
레드비트 뿌리에는 초산염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내리고 산소 결핍되어 있는 부위의 혈류와 산소를 증가시켜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한 질산염이 풍부하여 혈류량 공급을 증가시켜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어 레드비트 주스를 꾸준히 섭취하면 혈압약을 먹는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레드비트에 들어있는 철분은 적혈구가 생성되도록 도와주고 빈혈을 예방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건강 채소입니다.
▼ 유기농 레드비트즙 추천 & 후기

 

GNM자연의품격 품격있는 유기농 레드비트즙

COUPANG

www.coupang.com

레드비트 섭취 시 주의사항
- 레드비트는 무기질 함량이 높고 옥살산을 함유하고 있어 신장에 염증이 있는 사람은 섭취를 금하는 것을 권장한다.
-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위장, 장 기능이 약한 경우 과다 섭취는 좋지 않다.
- 레드비트에는 소량의 독성을 함유하고 있어서 장이 예민할 경우 레드비트를 찜기에 10~15분 정도 쪄준 다음 주스, 즙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 레드비트만 들어있는 주스를 아침 공복에 섭취할 경우 설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안과 전문의 임상진의  지중해 식단!
지중해 유역 사람들이 먹는 식단으로 심혈관 질환 위험을 낮추고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된다.
- 지중해식 새우찜 레시피
재료 :  표고버섯 6개, 손질된 냉동 새우 10마리, 메밀 전분 2스푼, 양파 1개, 파프리카 1개 , 다진 마늘 1스푼, 후추 약간, 소금 약간 , 올리브오일 1스푼, 토마토홀 2개, 맛술 1스푼, 발사믹 식초 1티스푼, 설탕 2스푼, 파슬리 약간
<지중해식 새우찜 만드는법>
1. 표고버섯 자루를 제거한다.
2. 지퍼백의 새우를 넣은 다음 두드려서 다진다.
3. 다진 새우에 소금, 후추, 맛술을 넣고 버무린다.
4. 표고버섯 안쪽에 메밀 전분을 바르고 다진 새우를 올린다.
5. 찜통에 넣고 7분간 쪄준다.
6.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다진 양파를 넣은 다음 1분간 볶는다.
7. 다진 파프리카, 다진 마늘, 토마토홀을 넣고 볶는다.
8. 소금, 설탕으로 간을 맞춘 다음 15분 졸인 후 발사믹 식초를 넣고 섞는다.
9. 접시의 소스를 깔고 새우를 채운 표고버섯을 올리면 지중해식 새우찜 완성.

▼ 나잇살 빼는 강황효능 & 식치해독수(계피헛개수 계피복령수) 만드는법 & 복령 계피 헛개나무열매 효능

 

엄지의 제왕 312회 나잇살빼고 10년 젊게사는 비법!나잇살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나잇살 빼는 비법

엄지의 제왕 312회 나잇살빼고 10년 젊게사는 비법! 나잇살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나잇살 빼는 비법식품 오징어, 강황! 황금 오징어볶음 레시피 - 노폐물배출에 특효 식치해독수 만드는 법 1월 1일

happyjini.com

- 나잇살잡는 항산화식품 블랙영양바 레시피 & 지방제로주스 자몽오렌지주스 만드는법

 

엄지의 제왕 나잇살잡는 항산화식품 블랙푸드(블랙영양바만들기), 지방제로주스(자몽오렌지주

엄지의 제왕 나잇살잡는 항산화식품 블랙푸드(블랙영양바만들기), 지방제로주스(자몽오렌지주스)레시피,틀어진 골반5분교정법 나잇살을 막아라!중년건강의시한폭탄나잇살 여성호르몬 에스트

happyjini.com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품정보 후기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품정보 후기 방짜유기 괄사경락림프마사지기구매방법 11회 0820 운린이 이현이의 운동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