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아이들과 동반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주요 명소를 다니면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겠지만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자유의여신상



첫째 날

① 아침식사를 마치고 자유의 여신상으로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뉴욕에 왔다면 꼭 보고 싶은 명소이며 뉴욕에 왔다면 꼭 사진으로 남겨야 할 1순위 장소입니다. 페리를 타고 여신상까지 가서 내부까지 구경하고 오면 오전 시간이 지나갑니다. 





② 그 다음은 세계 경제가 움직이는 월 스트리트를 가보도록 하자. 겉모습으로는 별로 느낄 수 없지만 이 곳에 대해 설명해주고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황소 동상과 함께 사진도 한장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황소동상



③ 황소 동상이 있는 볼링그린에서 지하철을 타고 미국 자연사 박물관을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워낙 박물관이 넓어 공룡관이나 우주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로즈 센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만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둘째 날

①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추천합니다. 평상시에 항상 사람들도 붐비니 일찍 서둘러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거대한 신전을 옮겮은 이집트 전시실과 유럽 회화관은 꼭 필수로 관람하세요.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


②  센트럴 파크로 가서 공원을 산책하고 호수에서 보트를 타거나 피크닉을 해도 아이들에게 조흡니다. 5번가로 나와 버스를 타면 록펠러 센터로 갈 수 있습니다. 뉴욕을 한 눈에 보고 싶다면 고속 엘리베이터가 있는 톱 오브 더 록에서 멋진 뉴욕의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맨해튼 5번가




③ 마지막은 쇼핑으로 5번가를 선택하면서 명품 샵들을 구경하고 기념품 등을 구매해도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스토어와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메리칸 걸 플레이스, 세상의 장난감은 모두 모아놓은 F.A.O 슈바르츠, 애플 스토어 등을 아이들과 쇼핑해도 좋습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타임스퀘어



셋째 날

① 뉴욕은 물론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브롱크스 동물원에서 아기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를 구경하고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라이언 킹과 같은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록펠러센터

[록펠러 센터 스케이트장]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하버드대학교 보스턴  

[하버드 대학교]




그 밖에 겨울이라면 록펠러 센터에서 스케이트를 타 보는 것도 좋고 근교 여행으로 백악관, 스미소니언 박물관이 있는 워싱턴, 하버드 대학교가 있는 보스턴, 나이아가라 폭포 중 선택하여 관광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미국 뉴욕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스  나이아가라 폭포



- [미국여행/뉴욕 ] - 뉴욕에서 꼭 가봐야할 명소 [미국여행 ㅣ New York 여행]

- [미국여행/뉴욕 ] - 뉴욕에서 쇼핑하기! [미국여행 ㅣ 뉴욕 여행 ㅣ 미국 사이즈 차트]

- [미국여행/뉴욕 ] - [미국 뉴욕여행] 당일로 즐기는 2층버스와 유람선을 이용한 여행 코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