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취업난 속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 취직을 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어떤 복지를 제공하고 어떤 비전이 있는지도 선택에 있어서 중요합니다. 평생 직장이 없는 요즘 시대에 한번 취직된다고 평생 다닐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의 직원 복지와 혜택이 있다면 그 일을 평생 해내는데 있어서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니까요.. 연봉, 복지, 시설 등이 뛰어난 미국 기업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미국내 직원 복지 좋고 연봉 높은 회사 기업 구글

1. Google

모두가 아는 기업 구글은 미국에서 연봉과 복지가 가장 좋은 직장으로 자주 꼽힙니다. 구글은 매년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만큼 연봉은 당연히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구글  소프트웨어 기술자들의 평균 연봉은 128000달러( 13100만원)입니다. 이는 애플의 132000달러 보다는 낮지만 페이스북(12달러), 마이크로소프트(MS·111000달러), 아마존(105000달러)보다는 높습니다. 구글은 사망한 직원의 배우자에게 사망 직원이 받던 월급의 50% 10년간 지급하고 사망 직원의 자녀들은 19살이  때까지 매월 1000달러씩 장학금을 받습니다이와 함께 사내 병원물리치료금연 프로그램, 요 강좌  다른 복지 혜택도 빼놓을  없습니다사내식당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하루 세  무료 제공하고 있고사내 병원체육관물리치료프로그램금연프로그램요리강좌  교육지원까지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또한자녀가 대학입학  연간$12,000( 원화  1200만원) 23세까지 지급합니다.




미국내 직원 복지 좋고 연봉 높은 회사 페이스북

2. Facebook

글로벌 기업인 만큼 개개인의 신뢰를 바탕으로 자율적인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다. 규칙 보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수평적인 문화로 사내직원이 모두 만족하며 일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페이스북은 매우 다양한 세 끼 무료 식사 제공, 100% 의료보험 혜택, 1 4 휴가, 무료 세탁 서비스, 입양을 포함해 자녀 1명당 4천달러 양육비 지급, 4개월간 유급 출산휴가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학력과 나이, 출신을 아무도 모르며 출퇴근 시간도 없고 재택근무도 가능한 기업입니다

3. Adobe

미국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업 어도비는 출산 여성에게  26, 7개월 가량의 유급휴가를 제공하며, 여기에 10주의 병으로 인한 휴가 4주의 가족 유급 휴가도 제공합니다. 어도비는 직원 친화적인 직장 분위기와 복지 충실도기술 교육 기회  균형이  잡혀있는 기업입니다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평균 연봉은 9 3,700달러입니다.

4. Pinterest

사용자들끼리 사진 공유를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진  미국 회사는, 미국 내에서도 복지 좋은 기업으로 손꼽힙니다. 특히, 무제한으로 사용할  있는 휴가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회사는 직원들이 최고의 컨디션에서 일할  있도록 회사 내에서 각종 시설  장비를 갖춰 놓은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미국내 직원 복지 좋고 연봉 높은 회사 SAS

5. SAS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SAS 정년정리해고야근비정규직이 없는 최고의 사원복지를 가진 회사로 매우 유명합니다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 위치한  기업은 수영장피트니스센터  다양한 스포츠 시설 외에도 병원유아원물리치료상담센터세탁소미장원  매우 다양한 시설이 회사 울타리 안에 들어있습니다병원에는 4명의 의사, 40 명의 간호사가 있고  병원은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 무료로 이용할  있습니다 사내병원에서는 임신 테스트알레르기 주사정신과 치료까지 받을  있습니다또한 300에이커 (36 ) 부지를 차지하고 있는 SAS는 회사보단 캠퍼스의 느낌이 강합니다양탄자를 깔아놓은 듯한 매끈하게 정돈된 녹색 잔디와 깔끔한 정원이 눈에 뜨일 정도라고 합니다. SAS 직원들은 주당 35시간을그것도 근무시간을 자기가 정해서 일합니다그리고 신입사원을 포함해 모든 직원에게는 개인 방이 주어집니다.




6. Clif Bar & Company

유기농 식품 회사인  미국 회사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회사답게 직원들의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캘리포니아  에머빌에 위치한  회사는 직원들에게 회사 내에서 현장 댄스 스튜디오, 체육관  암벽 등반 시설들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매주 2시간 30분에 해당하는 유급 수당을 받을  있습니다. 건강한 삶과 운동,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매우 적합한 기업입니다.

7. Dropbox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회사 내에 카페테리아가 있어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복지 좋은 기업을 뽑을  항상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회사입니다. 아보카도, 스시, 고기, 카레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고, 창조적인 생각을 하고 스트레스를   있도록 음악 스튜디오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있습니다. 또한 미용실, 세탁소  편의시설이 회사 내에 있어 자유롭게 사용할  있습니다.

2018/07/30 - [미국생활 ] - [미국생활] 미국에서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려면 연봉이 얼마나 되야 할까요?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