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에어팟 airpods'  숨겨진 기능 4가지


애플 에어팟은 3.5mm 단자를 과감이 없애고 무선을 내세우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을 하면서 불편한 단점들 또한 있는데요.

에어팟 유저를 위해 에어팟 '꿀' 기능 4가지를 소개합니다.





애플 '에어팟 airpods'  숨겨진 기능 4가지


1. 더블탭 활용하기

양쪽 에어팟(AirPods)에 각각 다른 더블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서 '블루투스'를 터치해 에어팟을 연결합니다. → 블루투스 탭에서 에어팟 옆에 그려진 작은'i' 버튼을 누릅니다.

→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에어팟 이중 탭' 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이 곳에서 에어팟 좌, 우에 각각 다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에어팟 찾기

작은 크기의 에어팟은 종종 어디에 뒀는지 깜빡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유용한 기능입니다.

아이폰에서 '나의 아이폰 찾기' 에 들어가 '연결된 에어팟'을 터치합니다. → 에어팟 '사운드 재생'을 선택하면 에어팟이 소리를 냅니다.


3. 위젯으로 배터리 확인하기

간단하게 에어팟 배터리를 확인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폰 홈 퐈면에서 왼쪽으로 화면을 넘겨 '편집' 버튼을 누릅니다. → 아이폰 홈 화면에 에어팟 배터리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위젯을 설정해두면 간단하게 에어팟 케이스 배터리 잔량과 에어팟 좌,우 각각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발신자 확인하기

아이폰을 꺼내지 않고도 에어팟으로 전화 발신자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카테고리에 들어간 뒤 전화 탭을 터치합니다. → 전화 탭을 누르면 '발신자 알리기' 탭이 보입니다. → 이곳에서 알리는 방법을 '헤드폰'으로 설정해두면 됩니다. 설정 시 시리가 음성으로 발신자를 알려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