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샤크리프 아쿠아리움(Shark Reef Aquarium)"을 다녀와서 [이용후기]


만달레이 베이 호텔 카지노의 '샤크리프 아쿠아리움'은 우리가 방문한 다른 수족관만큼 크지는 않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물고기도 많고 집에서도 가깝습니다. 아쿠아리움 이름이 샤크리프라고 하지만 상어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샤크리프 아쿠아리움을 들어가자마자 당신은 악어와 코모도드래곤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그 다음으로 시클리드(열대 담수어) 탱크, 거대한 아로와나(Arowanas), 거대한 파쿠(Pacus : 피라냐와 비슷), 그리고 피라냐(Piranhas)가 있는 탱크가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피라냐는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이 가지 못하게 앞에서 직원이 지키고 있습니다. 

피라냐들은 평소에는 얌전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룸메이트가 레드벨리피라냐(Red Belly Piranhas를)를 키웠습니다. 내 기억에 레드벨리피라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탔습니다. 심지어 처음에는 방에 불을 끄고 아무도 없는거처럼 해야지 먹이를 먹었습니다.  

반면에 지인이 키우던 블랙 다이아몬드 피라냐는 너무 사나워서 커스텀으로 만든 탱크 뚜껑을 통해서만 먹이를 줄 수 있었습니다. 안그러면 손가락을 물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쿠아리움에 있는 피라냐는 아래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꽤 얌전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인기있는 다음 장소는 라이언피쉬(Lion Fish) 탱크입니다. 라이온피쉬는 실제로 독이 있습니다. 

얼마나 독이 있냐구요? 






위키백과(Wikipedia)에서는 "라이온피쉬의 독은 인간에서 극심한 통증, 메스꺼움, 구토, 발열, 호흡 곤란, 경련, 현기증, 발진 부위의 홍조, 두통, 감각 마비 (핀과 바늘), 속쓰림, 설사 , 그리고 발한, 찌르는 것 같은 사지의 일시적인 마비, 심장 마비 등 사망까지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사망은 매우 어린 아이, 노인,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 또는 독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에게 흔합니다. 그들의 독은 건강한 성인에게는 거의 치명적이지 않지만 일부 종들은 며칠 동안 극도의 불편함을 유발할 독이 있습니다. 

그러나 Pterois독(쏨뱅이목 양볼락과의 바닷물고기)은 즉각적인 응급 치료가 필요한 심각하고 종종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인 아나필락시 쇼크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환자에게 위험합니다. Pterois독에 대한 심한 알레르기 반응으로는 흉통, 심한 호흡 곤란, 혈압 강하, 혀의 부음, 땀샘, 콧물 또는 불분명한 발음 증상이 있습니다. 그러한 반응은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터널 위에 있는 상어의 모습]







아래 동영상에 나오는 곳은 샤크리프 아쿠아리움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터널입니다. 터널을 통과 할 때, 엔젤피쉬, 엠페러스, 탱, 그리고 다양한 상어가 모든 각도에서 당신 옆에서 수영합니다. 실제로 물속에 가지 않고도 아름다운 물고기들과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집에서 키울 수 없는 다양한 열대어, 물고기들이 많기 때문에 특히 이곳에 오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민물고기(담수어)와 바다물고기(해수어) 탱크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 아쿠아리움에 있는 대부분의 물고기들은 사서 집에서 키울 수 있는 물고기들이 아닙니다. 어떤 것들은 개인이 키우는 것 자체가 불법인 것들도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해파리(Jelly Fish) 탱크 뒤에 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가오리(sting ray :스팅레이)를 만져볼 수 있습니다. 

내가 알기론 가오리 먹이를 주는 프로그램도 있지만 그것은 이번에 보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주고 싶은 동영상은 가오리 탱크입니다. 이 아쿠아리움에는 가오리 종류가 다양합니다. 아래 동영상에 있는 가오리 종류는 박쥐가오리(Batray :벳레이)같으나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여행 추천 -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만일 당신이 라스베가스에 여행중이거나 방문 예정이라면 만달레이 베이 호텔의 "샤크리프 아쿠아리움"을 방문해보세요.  

비용은 1 인당 약 20 달러입니다. 3 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이며, 다른 패키지, 1년 무제한 프리패스도 있습니다.






◆ Shark Reef Aquarium at Mandalay Bay

3950 S Las Vegas Blvd, Las Vegas , NV 89119

702.632.4555


영업시간

일요일~ 목요일 : 오전 10시~ 오후 8시 

금요일~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출처: https://thelovepot.tistory.com/5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