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추천 후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수분크림 리뷰 

겨울은 겨울대로! 

여름은 여름대로~

일년내내 토너 못지않게 필요한 필수템 수분크림!!

수분크림하면 몇몇 떠오르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빌리프 아쿠아밤 등이 있습니다.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추천 후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수분크림 리뷰

수 많은 브랜드의 수분크림 중 겟잇뷰티 2019 뷰라벨에 1위에 선정된 수분크림이 있습니다.

수분, 보습력은 기본! 바르면 피부에 윤기를 줘 광이 나는 크림, 9가지 유행논란 성분이 없는 착한 수분크림!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 '크리니크' 입니다.

브랜드는 익숙한데 이름은 너무나 길어 어려운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 수분크림을 소개합니다.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이하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는 한국에 방문했던 크리니크 브랜드 담당자가 한국의 겨울날씨에서 영감을 얻어 차고 건조한 날씨에도 견딜 수 있는 수분크림을 만들어야겠다 결심하여 탄생한 제품입니다.

기존 모이스춰 써지 수분크림에 에센스의 영양감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 된 수분크림입니다.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추천 후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수분크림 리뷰 2

모이스춰 써지 수분크림(모이스춰 써지 72시간 오토 리플레니싱 하이레이터)의 가벼운 젤 타입 느낌 보다는 좀 더 무겁지만 금방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합니다. 젤 타입과 리치한 크림 중간 느낌에 가까울 듯 해요. 바르고나서는 금방 흡수되어서 상쾌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처음 느낌은 리치하지만 나중 느낌은 젤 타입 크림에 가까운 느낌이 납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애정 수분크림입니다.

이런 느낌답게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은 건성피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줍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리치한 질감이지만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건성, 악건성인 분들 뿐만 아니라 수분감이 풍부해서 지성, 복합성 피부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지중해산 올리브 스쿠알란, 유럽 연안의 해초 추출물 성분이이여서 그럴까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피부 속이 꽉 찬 느낌이 들어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수분크림이에요.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는 무향인데 반해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은 살짝 알콜 냄새가 저한테는 느껴지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이 냄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알코올 냄새답게 향은 금방 사라지기 때문에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 효과를 감안해서 이 부분은 참고 넘어갑니다.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추천 후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수분크림 리뷰 3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은 50ml는 39,000원 이구 조금 더 용량 큰 75ml 55,000원(쿠팡 4만원 초반대)이에요.

가격 계산해보면 용량대비 75ml가 50ml 보다 3,500원 더 저렴합니다. 저는 거의 일년내내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구매할 때 큰 용량으로 주문합니다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72시간 리피드 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COUPANG

www.coupang.com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은 일명 분홍크림, 핑크 수분크림으로 겟잇뷰티 뷰라벨이 아니여도 사실 코덕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수분크림입니다. 

사계절 필수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수분크림!

저의 꿀팁은 겨울철에는 잘 때 1~2방울 페이셜 오일을 블랜딩해서 바르고 자기도 합니다. 수면팩 사지 않아도 수면팩의 역할을 톡톡히 해줍니다.

그러고나면 다음날 완전 쫀쫀하고, 화장도 너무 잘 받습니다. 이렇게 수분크림에 오일을 믹스해서 사용해도 좋고, 비비크림에 크림을 소량 넣어 발라주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물광 화장이 됩니다.

좋은 수분크림은 많지만, 의외로 가격 좋고 성분까지 착한 수분크림은 그렇게 많지 않다는 사실!! 


-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수분크림 TOP5, 컴백 겟잇뷰티! 2019년 최고의 수분크림 1등은?

-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토너 TOP3 순위 (건성추천토너, 지성추천토너) 2018 뷰라벨 토너 1위 VS 2019 토너 1위 비교 타이틀매치 - 겟잇뷰티 2회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