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우현중)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





임수정, 고현정, 고소영 등 대한민국 대표 동안 여배우의 뷰티 멘토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엄지 척할 수 있는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합니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2




턱선 살리고 얼굴 환하게!!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광명 리프팅팩 재료 : 올리브유, 스킨, 수분크림, 화장솜, 접착형 압박붕대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3





1. 화장솜을 1cm 간격으로 자른다. (눈가에 바르는 용도)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4




2. 1cm 간격으로 자른 화장솜 4개를 올리브오일에 적신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5




3. 스킨 5 : 수분크림 1 비율로 섞은 수분스킨에 화장솜 3장을 적신다.


TIP : 수분스킨 활용법 - 바를땐 스킨 1 : 수분크림 5 , 팩할 땐 스킨 5 : 수분크림 1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6





4. 턱 중간 지점과 양쪽 귀에서 1cm 위 지점까지의 길이로 접착용 압박 붕대를 자른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7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8




5. 양쪽 끝부분을 1cm 접은 다음 가위로 구멍을  내 고리를 만든다. (맞춤형 땡기미 팩을 만듭니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9




6. 눈가, 팔자주름 부분에 올리브유에 적신 화장솜을 붙인다.


7. 수분스킨에 적신 화장솜을 이마 볼에 붙인다.

 

8. 고리를 낸 리프팅 밴드를 귀에 걸어주고 15분 정도 있는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10




나이들면서 생기는 두 턱, 쫀쫀하게 당겨주는 광명 리프팅 팩을 하면 조금 달라붙으면서 얼굴선을 정리해줍니다. 







매일해주면 좋겠지만 접착형 압박 붕대가 피부에 자극을 줄 가능성이 있어서, 광명 리프팅 팩은 일주일에 2~3번 정도가 적당합니다.

밤보다 아침 붓기 가라앉히는데 더 효과적입니다. 




엄지가 간다.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주름 펴주는 보톡스 비쌀수록 효과가 좋나요?


아니다. 


보톡스 가격보다 정량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래 보톡스는 식염수에 희석해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에 식염수를 정량을 맞춰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입산과 국산의 효능 차이는 없다. 역시나 정량이 중요하다.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엄지가 간다, 보톡스 가격 비쌀수록 효과가 좋다?



보톡스의 원리는 하나! 국산이든 수입산이든 성분은 동일하다. 무턱대고 비싼 것 선택하기 보다 너무 저렴한 보톡스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보톡스로 모든 주름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주름에는 동적주름과 정적주름이 있다. 

동적주름은 표정을 지을 때 더 또렷해지는 주름을 말한다. 이마, 눈가 주름 같은 동적 주름에 효과가 있다. 

가만히 있어도 생기는 정적 주름에는 보톡스를 맞아도 효과가 없다. 정적 주름(팔자주름)에는 필러시술, 자가지방 이식술이 더 효과적이다.


보톡스와 필러는 차이점은? 

보톡스는 표정 근육을 마비시켜 기능을 수축, 감퇴하여 줄여주는 효과를 내어 주름 개선을,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보형물을 주입해 깊게 패인 주름을 채우는 볼륨을 늘리는 효과를 냅니다.  


보톡스를 한 번 맞으면 계속 맞아야 하나요?

보톡스는 효과가 3~6개월 지속되며 그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맞아야 한다. 보톡스를 자주 맞는다고 해서 인체에 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 탄력크림, LED 마스크 리프팅 제품이 도움이 될까요?


① 트레티노인(비타민 A)가 함유된 탄력크림은 주름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비타민 A 성분은 피부에 강한 자극이 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는 부적절합니다. 

비타민 C가 들어간 제품도 꾸준히 바르면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C 화장품

화장품 뒷면 전성분 표기 중 아스코빅, 비타민 C 유도체 등


비타민 A 화장품은 뒷면 전성분 표기 중 레티닐, 레티놀, 레틴알데이드 라는 '레틴' 이라는 말이 들어간 것이 대표적인 비타민 A 유도체 성분입니다. 


② LED 마스크는 드라마틱한 효과 보다는 보조적인 효과가 있다.

저출력 레이저로 메인 치료와 함께 병행했을 때 시너지가 생기는 보조적인 수단입니다.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능이 있다는 말은 있지만, 메인 치료보다는 보조적으로 유지해주는 정도로 고가의 제품보다는 합리적인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LED 마스크는 다양한 파장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블루라이트 파장은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 화농 억제에 좋지만 가정용으로는 부적절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가정용 LED 마스크는 대부분 근적외선 파장을 많이 이용하는데, 장기간 사용 시에 열에 의한 열노화를 유발할 수 있다. 

장기간 임상실험으로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한방부인과 이진무 교수가 말하는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2가지!!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관료혈 & 지창혈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12




1. 관료혈(눈 꼬리에서 수직으로 내린 선이 광대뼈의 움푹 팬 곳과 만나는 지점)을 눌러 자극해준다. 


얼굴의 부종을 제거해 탄력 개선, 혈색을 좋게해주는 혈자리이다.


하루 3분, 3번 관료혈 지압을 해주면 광대 아래 처진 볼살 리프팅에 효과 만점!




엄지의 제왕 여배우들의 뷰티멘토 우현증의 광명 리프팅 팩 만들기 & 피부 노화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리프팅에 도움되는 혈자리 323회 3월 26일 방송13




2. 지창혈(팔자주름의 끝 지점)을 중지나 약지로 눌러준다.


입가 주름과 팔자주름 예방, 피부 탄력 개선해주는 혈자리이다.


지창혈은 위장을 다스리는 혈자리이다. 비위기능이 떨어져 소화 불량 잦은 경우, 입이 마르는 경우가 많은 사람들이 입가 잔주름이 많다. 


하루 3분, 3번 지창혈 지압을 해주면 입 주변 노화 개선에 효과 만점!!




- 친구들보다 기미가 많이 끼는데 왜 그런건가요?

환경적 요인인 자외선에 잘 노출되는 경우, 운전을 하는 경우와 유전적 요인, 피임약 복용, 여헝호르몬 대체 요법을 받을 때 기미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