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다양한 카드 혜택~! 때로는 너무 복잡해서 오히려 이용하기가 복잡했던 경험 한 두번씩은 있을겁니다. 

하지만 다른 조건을 떠나서 카드 혜택에 너무 자주 붙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전월실적조건과 할인한도입니다!!!

그런 복잡한 조건은 다 떼고 간단한 신용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전월실적조건과 할인한도, 적립한도 제한이 없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 혜택의 함정! 전월실적조건과 한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신용카드

[Photo by rawpixel on Unsplash]





1. 주말에 더 큰 혜택이 있는 KB 국민 가온 카드입니다.

KB 국민 가온 카드는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국민 포인트리로 적립해드립니다. 이것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가맹점에서도 적용이 되며 국내, 해외 모두 전월실적과 적립한도에 제한이 없습니다. 

KB 국민 가온 카드는 주말과 공휴일에 모든 가맹점에서 0.3% 포인트리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택시 이용금액,휴대폰요금에 대해서도 0.3%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10,000원입니다. 







2. 리얼한 캐시백 혜택을 주는 수협 Real? Real! 카드 입니다.

수협 Real? Real!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 해주는 카드입니다. 이 때 수협은행 통장을 결제 계좌로 연결할 경우 추가로 0.2%의 캐시백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원실적과 한도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통신비 20% 할인은 50만원의 전월실적이 필요합니다. 

수현 리얼카드는 매 분기 카드 사용 실적이 500만원 이상이라면 3만원 추가 캐시백, 4분기 연속으로 50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8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12,000원입니다. 


3. 전 가맹점 할인에 이어 생활필수영역에서 추가 할인까지 가능한 현대카드 Zero 입니다.

현대 제로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0.7%의 할인을 받습니다. 할인 횟수와 한도에 제한이 없으며 전월실적도 필요없는 카드입니다. 제로 카드는 생활 필수영역으로 분류되는 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편의점, 대중 교통 이용 금액에 대해서 0.5%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회비는 만원입니다.






4. 복잡하게 이것 저것 따지는게 귀찮다면... 롯데 LIKIT ALL 카드가 있습니다.

롯데 LIKIT ALL 카드는 전 가맹점에서 실적, 한도 조건없이 1%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L.Point 적립도 가능합니다.

주유소에서 5만원 결제 시 5천원 할인, 편의점 1만원 이상 결제시 천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주유소와 편의점 혜택은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만 해도 1% 할인은 전월실적 없이 항상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는 신용카드를 찾아보세요.

이상 카드 혜택의 함정! 전월실적조건과 한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신용카드 소개였습니다. 



2018/08/08 - [생활정보] -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고르는 방법 [신용카드 활용법 TIP !]


2018/08/06 - [생활정보] -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적립 받는 카드/ 부자되는 꿀팁! [신용카드 활용법 TIP]


2018/08/04 - [생활정보] - 아는만큼 즐길 수 있다! 해외 여행 할인 카드의 모든 것~


2018/08/02 - [생활정보] - 해외 여행할 때 필요한 금융 서비스 [모바일 환전 / 여행자보험]


2018/07/28 - [생활정보] - [여행 정보] 항공사들은 알려주지 않는 팁~! 제대로 알고 예약하자~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