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가방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백 리뷰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생일 생신선물 추천]



몇 년에 한 번씩 저는 엄마의 지시?에 따라 가벼운 크로스백들을 찾아봅니다. 워낙 비싼 명품가방 보다는 가볍고 수납력 좋은 가방을 선호하는 엄마의 취향때문입니다. 보통 몇만원 수준의 가방을 구매해 2~3년 열심히 사용하시고나면 가방이 낡아지기 때문에 몇년에 한번씩 구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몇 년 전에는 코치에서 크로스바디 백을 3개 정도 구매해서 보낸적이 있었어요. 가방도 화사한 색상이고 예쁘고 가벼웠지만 코치가방은 납작해서 수납력에서 엄마에게는 만족스럽지 못해서 결국 엄마 지인들에게 선물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올 초에 저는 열심히 인터넷 서치를 해서 찾아보았지만 현재의 트렌드가 아닌지 선택의 폭이 넓지가 않더라구요.

결국 대충 가볍고 많이 들어가는 가방을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택배로 받아온 엄마의 반응은 좋지 않았어요. 사진으로 보았던 예쁜 오렌지 컬러가 아니라 똥?색에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환불하려면 또 배송비를 내고 번거로워서 그냥 울면겨자먹기로 사용하신다고 했어요.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가방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백 리뷰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생일 생신선물 추천]


그래서 그 후로 저의 마음은 편하지가 않았는데 우연히 토리버치에서 이 가방을 발견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워낙 싼 몇 만원하는 가방만 드시는 엄마에게 미안했는데, 그래도 준명품 토리버치 가방을 선물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볍고 수납력 좋은건 기본이고 소재도 좋아서 프라다 나일론 가방이 생각나더라구요.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51332) TILDA CROSS BODY [가방정보]

- 가격 $198 , 198불에서 20% 할인 구매

[토리버치] 가방 ...

- 컬러는 네이비, 블랙, 그레이프 리프 (네이비 구매)

- 사이즈 21 * 16 * 9.5cm 

- 소재 : 나일론

- 가방 내부 구성 : 지퍼 포켓, 오픈 포켓

- 가방 외부 구성 : 앞 지퍼포켓, 뒤 오픈 포켓 

- 스트랩 2개

- 스타일 넘버 : 51332


나일론 소재여서 가볍고,  작은 크기의 크로스바디 백이지만 수납력도 매우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정말 딱!인 가방입니다.

연세있으신 60,70대 엄마, 할머니, 시어머니 선물로 강추합니다.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1


연세있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밝은 컬러를 선호하셔서 저는 엄마 생신 선물로 네이비 컬러를 구매했어요. 제가 찍은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와서 블랙으로 보일 수도 있는데 네이비입니다. 네이비색은 토리버치 공홈에서 캡처해 온 색과 제 사진의 중간쯤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제가 착용해보니 가벼운 가방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경우에도 좋을 듯 해요. 블랙 컬러가 시크하게 캐주얼 패션에 잘 어울릴듯 합니다.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2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3


스트랩이 길고 짧은게 2개라서 크로스, 숄더, 토드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포켓도 가방 내부에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이 2개 있고 밖에 앞부분에 지퍼포켓, 몸에 닿는 뒤쪽에도 포켓이 또 있어서 사용하시는 물건을 종류별로 수납할 수 있어요



저는 얼만큼 들어가는지 확인하기 위해 중앙 내부에는 장지갑, 작은 다이어리, 키지갑, 아이폰 8 플러스(폰으로 사진찍어서 사진에는 없지만 사진찍기 전 넣어봤어요)을 넣고 오픈 포켓에 펜을 사용하기 편하게 꽂아놨구요. 

앞쪽 지퍼있는 외부포켓에는 쿠션팩트, 립틴트, 작은 거울, 핸드크림을 넣었는데도 충분히 넉넉하게 들어갔어요.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4

토리버치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 후기,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 [Tory Burch 어버이날 선물추천, 60~70대 엄마·할머니 명품가방, 시어머니 가방 선물 추천]5


가방 열고 닫고는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쉽게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가격은 토리버치! 미국 공홈에서 $198 +tax해서 대략 215불에 판매해요. (주마다 텍스는 다르니 가격변동은 있지요)

제가 구매할 때는 200불 구매 이상일 경우 20%, 300불 이상 구매 시 25%, 500불 이상 구매시 30% 세일 중이였어요.

저는 쁘띠 스카프와 구매해서 20% 할인되어 텍스포함 $172불 정도에 구매했어요. 

저는 제가 해외 거주자라 직접 구매했지만 한국에 토리버치 직구하는 곳이 여러 곳 있더라구요. 대략 18만원~ 192,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하니 좋은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마 세일기간이여서 가능한 금액일거라 생각해요. 세일이 아닐 때는 이 가격보다는 조금 더 올라갈거라 예상합니다.)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바디가 2019년 신상으로 알고 있는데...아울렛에서 팔리도 없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온라인에서 10만원 이하로 판매하는 곳은 좀.... 조심해야겠죠.

아직 이 제품은 토리버치 한국 공홈에는 없는 제품이고요. 검색하다보니 한국의 어느 백화점에서 온라인으로도 판매는 하고 있더라구요.

네이비가 있었으면 바로 구매했을텐데 블랙 밖에 없어서 저는 해외에서 구매해서 한국 엄마께 보냈습니다. 


몇 년은 엄마가 가볍고 예쁜 가방을 들을 수 있어서 제 마음이 편하고 행복합니다.

토리버치 틸다 크로스백 60,70대 엄마, 할머니, 시어머니 생신선물, 어버이날 선물로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또 세일한다면 블랙으로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가볍고 수납력 짱!! 200% 만족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10.29 기준 광고 게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