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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지의 제왕 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레시피 만들기, <비타민 맞춤 처방전> 하루 한 잔이면 비타민 A,B,C,D,E 비타민 충전!! 엄지의 밥상 334회 6월 11일 방송


 

박미경의 엄지의 밥상 내 몸에 딱 맞는 <비타민 맞춤 처방전>


하루 한잔! 비타민 충전 <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엄지의 제왕 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레시피 만들기, 비타민 맞춤 처방전 하루 한 잔이면 비타민 A,B,C,D,E 비타민 충전!! 엄지의 밥상 334회 6월 11일1




알약이 버거운 분들에게 딱!

하루 한 잔이면 OK! 




비타민 A부터 비타민 E까지 섭취 가능한 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필수 비타민을 한 방에 해결!




엄지의 제왕 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레시피 만들기, 비타민 맞춤 처방전 하루 한 잔이면 비타민 A,B,C,D,E 비타민 충전!! 엄지의 밥상 334회 6월 11일2




비타민 A : 고구마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합니다. 

주황색, 노란색을 띠는 식재료일수록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다. 

고구마 반 개만 섭취해도 비타민 A 최소 권장량 5,000IU를 충족한다.

비타민 A는 지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열에 강해서 찌거나 삶아도 파괴 되지 않는다.



비타민 B, 비타민 E : 해바라기씨에는 비타민 B와 비타민 E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B는 에너지 보충에 탁월하다. 해바라기씨에는 무려 4종류의 B1,B2,B6,B9의 비타민 B군이 포함되어 있다.

해바라기씨를 종이컵 1/2컵(100g)섭취 시 1일 최소 권장량을 충족합니다.

견과류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다.

해바라기씨를 최소 권장량 반 컵을 섭취하면 비타민 B, 비타민 E를 동시에 충족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 대추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모든 과실 포함해서 비타민 C 함량이 1위다. 무려 사과의 14배의 비타민 C가 들어있다.

하루 다섯 알만 먹어도 비타민 최소 권장량 45mg을 충족한다.



비타민 D : 두유에는 비타민 D가 풍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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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종합비타민 주스 만들기


재료 : 찐 고구마 반 개, 해바라기씨 1/2컵, 대추 5알, 두유 1컵


1. 믹서기에 삶은 고구마, 해바라기씨, 씨앗을 제거한 대추, 두유를 넣고 갈아주세요. 


tip : 젓가락으로 대추 가운데를 찌르면 쉽게 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tip : 비타민 D 강화 두유 사용 시 용량 대비 더욱 풍부한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2. 생애주기별(성별,연령대별) 필요 비타민을 고려하여 각 식재료의 양을 조절하세요.


참고 : 아래 글을 누르시면 생애주기별 비타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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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종합비타민 주스는 비타민 뿐만 아니라, 고구마의 탄수화물, 두유의 단백질, 해바라기씨의 지방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비타민 충전법은 바로 천연 식품을 통한 섭취입니다. 


비타민 가득한 대표 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게 비타민 골고루 섭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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