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애드센스 신청 자격이 되었다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어서 승인을 받아야겠지요!


그러기 전에 우선 가비아, 후이즈 등 에서 도메인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유는 구글 애드센스 가입시에 사이트 URL의 경우 하위 도메인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이름'.com, net, co.kr 등으로 하위 도메인이 없는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jini-us.tistory.com 상태에서 애드센스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1. 도메인을 구매하세요. 

도메인 구매 후 최소 신청 자격으로 글 한개당 글자수 1,000개 이상의 동일 주제 글이 10개 이상 포스팅이 되고, 매일 최소 트래픽이 50명 이상이라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기준이라기 보다는 평균적인 기준선입니다. 포스팅 숫자 보다는 포스팅 내용의 질이 더 중요합니다.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




2. 구글 애드센스로 접속하면 '지금 가입하기' 화면이 뜹니다. [글씨에 마우스를 갖다대고 클릭하세요,]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사이트 URL,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애드센스 정보를 원하면 '예',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니요'에 체크한 후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2




3. 계정 유형은 개인으로 하고, 이름과 주소를 작성 한 후 제일 아래에 있는 파란색 제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3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4 애드센스 코드를 어디에 넣어야 할까요


4. 위와 같은 코드가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레드 박스 안에 있는 코드를 복사해서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붙여주면 됩니다. 

코드 복사를 누른 후 => 티스토리의 블로그 관리=> 꾸미기 => 스킨편집=>HTML 편집을 클릭합니다. =>키보드  Ctral+F 를 누르면 검색 창이 뜹니다. <head>를 입력해서 찾습니다.

=> <head> 태그와 </head>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넣어주고 저장합니다. => 다시 애드센스로 돌아와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 체크 박스에 체크 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4번을 하기 전에 아래의 Tip!을 먼저 잠깐 확인해보세요.  애드센스 승인 비법입니다. 꿀팁이니까요~ ^^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 꿀팁입니다.




Tip!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head> 태그와 </head>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넣어주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해서 승인 받는데 한달이 걸렸는데도 승인을 못받았습니다. 이유인 즉슨 승인을 해주는 구글 로봇이 헤드와 헤드 사이 코드 인식을 잘 못합니다. 아니 이게 무슨 쏘리~~! 황당하시겠지만 현실입니다. 

티스토리 HTML 편집에서 가장 제일 아래 </body> 바로 위에 붙여넣어주세요. 포스팅의 질과 숫자, 맞춤법에 문제가 없다면 하루, 이틀이면 승인이 됩니다. 제 경험담이고, 제가 포스팅한 내용을 보고 경험한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처음 애드센스 신청부터 이 포스팅 내용을 보셨다면 당신은 럭키한 것입니다. ^^ 정말요~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무한 검토에서 벗어나는 방법 
                <script type=(function($) { $(document).ready(function() { lightbox.options.fadeDuration = 200; lightbox.options.resizeDuration = 200; lightbox.options.wrapAround = false; lightbox.options.albumLabel = "%1 / %2"; }) })(tjQuery);

에 애드센스 코드 넣어주기 " filename="6.jpg" filemime="image/jpeg" original="yes"/>



만약 무한 검토에 걸린 분이라면 헤드와 헤드 사이에 붙여넣은 코드를 일단 지워주세요. 마음은 조급하겠지만 조금만 여유를 갖고 2~3일 기다린 후 다시 코드를 </body> 바로 위에 붙여넣고 승인 메일을 기다리세요. 

어떤 분은 그럼 코드를 모든 포스팅에 다 붙여줘야 하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코드는 티스토리 관리=> 스킨편집=>HTML편집 클릭 후에 딱 한번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개인에 따라서 광고 코드는 그때 페이지 마다 넣어주셔도 됩니다. 이 부분은 나중 일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코드 삽입은 추후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5.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하기 [ 애드고시 승인비법 ] 승인 메일 축하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이되면 가입하신 이메일로 '축하합니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이 옵니다.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