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



여자들의 워너비 모래시계 몸매의 주인공! 내 몸은 내가 디자인한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2


모래시계 몸매 종결자! 

몸신, 보디 크리에이터 박지은

209회 '지방 커팅 다이어트' 편에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3


몸무게는 0.1kg 빠졌을 뿐인데 허리둘레는 29인치에서 25인치로 무려 4인치를 감소!!! 그것도 일주일 만에?!!


허리 군살은 없애고 S라인을 만드는 모래시계 몸매 핵심 비법, 세계적인 스타들의 운동법과 식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세는 라인이다! 모래시계 몸매 만들기 운동법 



살을 열심히 빼서 뱃살이 빠졌는데도 통허리인 사람은 계속 통허리다!!

또는 체중은 단 1kg도 늘지 않았는데 허리가 계속 굵어진다!

허리가 굵어지는 이유는? 원인은 바로 속근육에 있다. 

허리를 꽉 조여주는 허리근육강화운동!  즉 복횡근을 강화해야 한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4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5


갈비뼈와 골반뼈 사이에는 뼈가 없고 근육으로만 이루어져 있는 부위다.


복횡근이란? 

복부 내 장기들을 복대처럼 감싸고 있는 근육이다. 일명 코르셋 근육으로 불리며 몸통의 안정성을 유지해 준다. 

복횡근을 운동해주지 않으니 살과 관계없이 복횡근이 느슨해지면서 허리가 굵어지는 것이다.


박지은의 모래시계 성형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6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7




- 코르셋 호흡법 : 모래시계 성형 운동 기본 동작

1. 두손을 꽉지 끼어 가슴 앞에 모아두고 복부에 힘을 준 상태에서 최대한 늘려준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8



2. 내뱉는 호흡과 함께 복부를 최대한 조여준다. (복부를 등에 붙힌다는 느낌으로)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9



3. 전면부가 평평해지도록 복부에 힘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0



주의점은 골반이 말리지 않고 고정되어 있는 것이 중요하다. 

코르셋 호흡법은 서있을 때, 앉아있을 때 등 호흡법을 습관화하면 복횡근(복부 근력)을 빠르게 강화할 수 있는 동작이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1


- 플랭크 호흡법 : 허리 속 근육 단력하는 동작

1. 팔이 아닌, 손을 바닥에 댄 핸드 플랭크 기본 동작에서 

코르셋 호흡법으로 복횡근을 조여준다. 이 상태에서 10초간 유지한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2



2. 엎드린 상태에서 골반 너비로 다리를 뻗는다. (복부에 계속 힘들 주면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3


3. 골반이 말리지 않게 주의하면서 복부를 조이는 동작을 10초간(1세트)유지한다. 


엘보 플랭크는 허리와 복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복부 근력이 부족한 분들은 운동을 주의해서 하세요.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4



복부 근력이 약하거나, 손목이 약한 분들은 의자를 이용해 플랭크 동작을 하면 관절의 무리를 최소화할 수 있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5





- 도마뱀 동작 : 잘록한 허리라인 만드는 핵심 동작 

1. 양팔은 머리 뒤쪽에 둔다.

2. 두 다리를 붙인 상태에서 시선은 정면을 바라본다.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6

나는 몸신이다 241회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의 모래시계(성형운동법) 몸매 만들기 운동법 영상 & 탄백질찜 만드는 법8월 20일 방송17


3. 팔꿈치가 허벅지 안쪽에 닿도록 상체를 옆으로 숙인다. 

팔꿈치가 허벅지 뒤로 가면 허리를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코르셋 호흡법을 기본으로 플랭크 호흡법과 도마뱀 동작을 1세트에 20회를 반복한다. 

본인의 몸 상태에 따라 세트 수를 늘려준다. 



모래시계 성형운동법 동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박지은 보디크리에이터의 모래시계 성형 운동 영상]


퍽퍽하고 맛없는 다이어트 식단 이제 NO!

맛과 영양 모두 챙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