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신용카드 못지않게 체크카드의 혜택들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의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프렌즈 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 확인해보겠습니다.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인터넷 은행/ 금융정보] 혜택 업그레이드

[이미지 출처 : 카카오뱅크 캡쳐 / 이미지를 누르시면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18년 8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는 보다 더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월 최대 6만 2천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3에서는 통신비와 학원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SKT, KT, LG 유플러스에서 통신비 자동결제 5만원 이상일 경우에 5천원을 캐시백 받습니다.

학원(학원, 학습지, 자동차학원, 독서실 업종)에서 15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 영화와 캐릭터 상품에도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CGV에서 1만 5천원이상 이용시에 4천원 즉시할인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3만원 이상 이용시에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적용됩니다. 단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등 제외된 매장이 있으니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메뉴  카드혜택안내에서 확인해주세요. 







◆ 온라인 쇼핑의 경우 CJmall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지마켓, G9 , 옥션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건당)에 3천원 캐시백,  6만원 이상 이용시에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SSG.COM , CJmall 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에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 대형마트와 주유소 캐시백은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에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GS 칼텍스 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시에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서는 면세, 공항 라운지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을 캐시백해드립니다.

입장료 US $39 상당의 국내 항공 라운지를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결제시에 입장료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 본인이용)


위의 혜택들은 30만원 이상의 전월실적이 있을 경우 제공됩니다. (최초 카드 발급 후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웬만한 신용카드, 체크카드에 있는 전월실적조건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 없는 혜택들도 제공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의 경우 본인은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동반 3인 최대 40% 할인을 제공합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의 경우 본인 및 동반 3인에게 최대 30% 할인을 제공합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건당 US $1 이상 구매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GOLD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지마켓, G9 , 옥션에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스마일페이' 등록 후 해당 가맹점 중 한 곳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최초 결제 시(첫 결제)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위의 혜택들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모든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소지 고객들에게 적용됩니다. 



이전에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셨다고 해도, 현재의 모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할인이 아닌 이상 캐시백은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에 체크카드와 연결된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카드 혜택의 경우 바뀔 수 있으니 최신 정보가 궁금하시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작성일 기준 2018/8/14)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인터넷 은행/ 금융정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3 ! 쏠쏠한 혜택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통신비부터 쇼핑, 문화생활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보세요 =)







2018/08/12 - [생활정보] - 인터넷 은행 K뱅크 VS 카카오 뱅크 비교 / 제 3의 인터넷 은행 출범 [금융정보]


2018/08/13 - [생활정보] -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후불 교통카드 기능 [금융정보]


2018/08/13 - [생활정보] - 똑똑하게 알고 쓰자~! 인터넷 은행 카카오뱅크 이용 꿀팁 [금융정보]


2018/08/08 - [생활정보] - 해외에서 카드 결제할 때 꼭! 알아야 할 것들 [해외여행시 신용카드 사용법]


2018/08/07 - [생활정보] - 통신비 할인 카드 / 매달 나가는 핸드폰 요금 줄이기! [신용카드 TIP!]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