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획적인 지출을 위해서 신용카드 보다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다양한 혜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안부러운 혜택 좋은 체크카드가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혜택 좋은 체크카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코나카드


요즘 코나카드 모르면 옛날 사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핫한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코나카드는 정확히 말하면 체크카드가 아닌 앱을 기반으로 하는 선불식 충전카드입니다. 웬만한 신용카드 이상의 혜택을 자랑하는 카드로 유명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나카드는 앱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해서 카드신청 후 이용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국 가맹점에서 02% 할인, 커피빈을 비롯한 제휴 브랜드에서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월 실적 20만원을 만족시킬 경우 프리미엄 혜택이 있습니다. 

-한번이라고 결제한 적이 있는 가맹점을 지정 3% 캐시백

-스타벅스 30% 캐시백 (스타벅스 카드 결제시 할인불가)

-GS리테일 10% 캐시백

-버거킹 10% 캐시백

-탐앤탐스 10% 캐시백

-네이처 리퍼블릭 10% 캐시백 등 에서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30% 할인

-이마트24 10% 할인 (5천원 이상 결제시) 등 더 많은 제휴 브랜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현재도 계속 가맹점이 늘어나는 추세로 보다 더 많은 곳에서 할인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프리미엄 할인, 캐시백 정보를 원하시면 코나카드 공홈을 확인해주세요. 계획적으로 지출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충전식 앱카드입니다. 코나카드는 마그네틱이 없는 IC결제카드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안부러운 혜택 좋은 체크카드 정보 [금융정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2.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요즘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면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이 정말 다양합니다. 카카오페이는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단, 월 4회, 1만원 이상 결제시 캐시백 가능합니다.) 

GS25, 스타벅스에서도 캐시백 10%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 월 3회 이용제한과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캐시백 한도는 6,000원 / 50만원 이상은 캐시백 한도 8,000원 / 80만원 이상 캐시백 한도는 10,000원/ 전월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시 캐시백 한도는 15,000원 입니다.




3. 신한 S20 체크카드


신한 S20 체크카드는 20대를 위한 혜택을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신한은행 체크카드입니다. 신한 S20 체크카드는 전국 대중교통 이용시 10%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할 경우 최고 3,000원까지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GS25 편의점 이용 시 최대 7% 캐시백, 교보문고와 반디앤루니스 5% 캐시백, YBM시사와 파고다어학원 5% 캐시백, 토익 응시료 2천원 할인, 스타벅스와 커피빈 20% 캐시백, TGI Friday's 20% 캐시백, 롯데월드와 서울랜드 50% 할인, 맥스무비 영화예매 2천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전월이용금액에 따른 통합할인한도와 교통할인한도가 있으니 신한카드 공홈에서 자세한 확인바랍니다. 







위의 카드 혜택등 서비스 내용은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도 있으니 카드 발급 또는 이용 전 카드사, 제휴사 확인 바랍니다. 




[금융정보] - 어디서든 혜택,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발급 정보 


[금융정보]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금융정보] - 똑똑하게 알고 쓰자~! 인터넷 은행 카카오뱅크 이용 꿀팁 


[금융정보] - 통신비 할인 카드 / 매달 나가는 핸드폰 요금 줄이기! 


[금융정보] -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고르는 방법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