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남의광장 가지또땅딸롱또땅달롱 레시피(양세형유병재필리핀가정식)가지냉라면(김동준 김희철)레시피&백종원 가지밥,가지튀김만드는법 김희철양념장만들기33,34회여주가지,느타리버섯강정0716,23


맛남의광장 가지또딸딸롱 레시피(양세형유병재필리핀가정식)가지냉라면(김동준 김희철)레시피 & 백종원 가지밥,가지튀김 만드는법 김희철양념장 만들기 33회 여주 가지,느타리버섯0716


맛남의광장x네이버 특산물 레시피 챌린지시작!

맛남의광장 행보에 네이버가 힘을 보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 레시피 챌린지는 여주의 특산물인 가지와 느타리버섯입니다.




맛남의광장 멤버들은 챌린지에 응모된 레시피 중 팀별로 각각 하나를 선택해 대결!!

양세형, 유병재 팀은 필리핀 가정식 '가지 또딸딸롱'을 선보였고 김동준, 김희철 팀은 여름철 별미인 '가지 냉라면'을 선보였어요.


맛남의광장 가지또땅딸롱또땅달롱 레시피(양세형유병재필리핀가정식)가지냉라면(김동준 김희철)레시피 & 백종원 가지밥,가지튀김 만드는법 김희철양념장 만들기 33회 여주 가지,느타리버섯07161

- 필리핀 가정식 <가지 또땅딸롱> 레시피


재료 : 가지, 계란, 파프리카, 청양고추, 양파, 소금, 후춧가루, 식용유 


<가지 또땅딸롱 만드는법>

1. 깨끗하게 씻은 가지를 불에 돌려가며 2~3분 직화로 구운 다음 껍질을 벗기고 둥근 모양으로 펴준다. 

2. 파프리카, 청양고추, 양파를 다진 다음 계란, 소금, 후춧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3.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편 가지를 달걀물에 담궈 옷을 입히고 노릇하게 굽는다. 


맛남의광장 가지또땅딸롱또땅달롱 레시피(양세형유병재필리핀가정식)가지냉라면(김동준 김희철)레시피 & 백종원 가지밥,가지튀김 만드는법 김희철양념장 만들기 33회 여주 가지,느타리버섯07162


여름 저격 야심작! 냉라면~ 




- 여름철 별미 <가지 냉라면> 레시피


재료 : 가지, 라면, 파, 맛살, 식초, 설탕, 뜨거운 물, 물


<가지 냉라면 만드는법>

1. 볼에 설탕 4~5큰술, 라면스프 2~3개를 넣고 뜨거운물 반컵에 잘 푼다.

2. 그 다음 식초 150ml를 넣고 물 1600ml를 더 넣고 섞어 냉동실에 1~2시간 넣어 살얼음을 만든다.

3. 가지 2개를 먹기 좋게 썰고, 파 쫑쫑 썰고, 맛살을 찢어 준비한다. 

4. 건더기스프를 뜨거운 물에 넣어 불린 다음, 물기를 제거해서 준비한다. 

5.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파를 넣고 볶아 파기름을 낸후, 가지를 넣고 볶는다.

6. 불린 건더기스프를 넣고 노릇할 때 까지 볶는다.

7. 물을 끓여 면을 넣고 퍼질때 까지 삶다가 차가운 물(얼음물)에 박박 씻는다.

8. 그릇에 면을 담고 냉동실에서 육수를 꺼내 넣고 볶은 가지를 얹는다. 

9. 그 위에 준비한 맛살, 통깨를 뿌리면 가지냉라면 완성!!!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지밥과 가지튀김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부드빅식단 들깨치즈,코티지치즈 만드는법,타트체리요구르트,양배추절임 레시피, 만성염증탈출법 만성염증발생원인,이유 만성염증스위치를 꺼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