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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지의제왕 비지톳밥 레시피, 혈액량(적혈구,피) 늘려주는 비지톳밥 & 3고 해결 마늘차 만드는법,마늘껍질차 효능 피모르면피본다 395회 0811아르간오일효능 섭취시주의사항 항산화효과혈관튼튼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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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가 손끝까지 잘 가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적혈구는 철을 함유하는 단백질인 헤모글로빈이으로 구성되어 있다.

헤모글로빈 늘리는 철분 가득한 밥상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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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를 늘리는 밥상으로 혈액량을 확 늘려주는 비지톳밥 

말린 톳은 말린 비역에 비해 철분 함량이 약 12~13배나 풍부하다.


대두는 단백질 40%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두의 사포닌 성분은 콜레스테롤 저하 및 항암 작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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젹혈구 늘려주는 <비지톳밥 레시피>


재료 : 대두, 톳, 쌀, 다진대파, 간장, 식초, 참기름, 고춧가루, 올리고당, 통깨 


<비지톳밥 만드는법>

1. 대두는 물에 1시간 불린다. 

2. 비지 만들기 : 불린 대두 200그램과 물 200그램을 믹서에 넣고 간다. 

3. 간 대두는 체에 걸러 물기를 제거한다.

4. 톳 120그램을 30분 불린다. 

5. 불린 쌀 170그램, 준비한 비지, 톳으로 밥을 짓는다.

물의 양은 평소보다 적게 넣는다. 

6. 양념장 만들기 : 간장 4큰술, 식초 1큰술, 참기름 1큰술, 고춧가루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다진대파 2큰술, 통깨를 넣고 잘 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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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비지톳밥에 준비한 양념장을 쓱싹 비빈다. 

적혈구 수치 높이는 비지톳밥 드시고 혈액건강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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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 모르면 피본다!

내 몸의 건강 지표 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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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속 피가 건강한지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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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혈압, 고지혈, 고혈당에 협심증까지!


생명을 위협하는 3고 극복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아르간오일효능 섭취시주의사항


아르간오일의 별명은 모로코의 황금으로 모로코 남서부 지역 아르간 나무에서 나오는 오일이다.

약 3,000년 전부터 고대 문명인의 영양 공급원이었고 철의 나무라고 알려져있었다. 

유럽연합에서도 영양학적 가치가 인정되어 노블푸드로 선정되었다.

노블푸드(novel food)는 신기술로 만든 새로운 음식을 말한다. 

아르간오일은 보습력이 좋아 피부, 모발에도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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