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1. 유전자조작 식품 (GMO)

유전자조작식품이 암을 일으킨다는 사실은 속속이 나타나고 있으니 생물 공학적으로 대량생산 없이 자연적으로 재배하는 농산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다양한 식품에 유전자변형이 있지만 특히 옥수수, 콩이 원료인 식품의 경우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옥수수가 주 원료인 쿠킹 오일 종류, 콩이 주원료인 간장, 된장 구매시 주의를 요합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ㅣ 유전자조작 식품 ㅣ 유전자변형식품 ㅣ GMO 식품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가공육 ㅣ 통조림


2. 가공육고기 (통조림)

화학적 보존제와 질산염이 첨가된 베이컨, 소시지, 핫도그, 런치미트 등의 가공육이 여러형태의 암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금속제의 깡통에 넣어 장기간 보존하는 가공 식품의 경우 통조림의 라이닝에서 비스페놀 A 물질이 검출되었습니다. 이것은 발암 가능성이 높은 성분입니다. 

풀만 먹으면서 항생제 및 호르몬 투여를 받지 않은 소,돼지 등 그래스페드(Grassfed)만을 섭취해야 합니다. 



3. 말린 고기

몇 달이 지나도 고기가 신선해 보일 수 있도록 아질산염을 넣어 만듭니다. 이 아질산염은 발암물질입니다.



4. 양식으로 키워진 연어

데이비드 카펜드 박사에 의하면 양식으로 키워진 연어는 비타민 D가 부족할 뿐만 아니라 화학적 발암물질, 살충제, 항생제 투여로 키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연어가 건강식품으로 인식되어 있는데,  데이비드 카펜트 박사의 말은 현대인들에게 경각식을 주었습니다. 

실제 유럽에서 검사에 통과하지 못한 연어를 한국을 비롯한 개발도상국 등에 많이 수출했다고 합니다. 자여산연어, 건강하게 키워진 연어는 혈행을 도와주는 오메가 성분으로 최고의 건강식품이지만 항생제 투여로 키워진 연어는 암을 유발합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ㅣ 마가린 ㅣ 경화유


5. 경화유

트랜스지방같은 식으면 굳어지는 경화유 섭취는 체내 세포를 굳게하고 암을 유발합니다. 마가린의 경우 식으면 금새 굽습니다. 곰탕 국물의 지방도 식으면 바로 굳습니다. 체내 혈관 속에서 그렇게 됩니다. 얼마전에는 몸에 좋은 오일로 알았던 코코넛 오일도 논란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또한 굳는 오일입니다. 주의를 요합니다. 



6. 전자렌지용 팝콘

미국 환경보호국의 발표에 의하면 전자렌지에 넣어 만들어먹는 팝콘은 여러 화학물질의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어 폐 손상과 암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7. 탄산음료

탄산음료는 정제설탕, 화학색소와 몸을 산성화시켜 암을 유발합니다. 탄산음료에 함유된 옥수수 과당은 암세포의 먹잇감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8. 간식

마트에서 흔히 구입할 수 있는 과자 등의 튀긴 간식은 고온에서 튀길 때 생성되는 아크로아미드에 대사 결과로 발암물질인 글리시다미드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9. 다이어트 식품

유럽 식품 안전국의 발표에 의하면 다이어트 음료, 다이어트 음식에 설탕대신 첨가된 인공 감미료가 백설탕 보다 더 해롭고 암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정제된 하얀 밀가루



10. 정제된 하얀 밀가루

인체에 해로운 3가지 하얀 식품으로 동서양의 인식이 동일합니다. 



11. 정제된 설탕

인체에 해로운 3가지 하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어서는 안되는 발암 식품 12가지 ㅣ 정제된 설탕



12. 유기농 사과, 포도 등으로 불리는 더티 과일들

유기농이란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기존 표기된 농약 외 다른 물질로 농약을 대체해서 길러내어 비싸게 팔고 있습니다. 소비자를 방심하게 만들어 농약 재배 과일 보다 더 발암물질을 섭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의 진실과 폐해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GMO(유전자조작)식품 부작용과 구매시 주의사항 [유전자변형 식품 피하는 방법]


암, 당뇨, 심장질환 없애주는 건강지킴이 블랙푸드


먹기만해도 저절로 다이어트되는 12가지 음식 TIP!


항염, 항암 효과가 뛰어난 강황의 효능과 부작용


스테미너 음식으로 최고인 마 효능과 부작용 [마 먹는법/ 마 보관법]


어성초 효능과 부작용 [어성초 복용법 / 어성초 활용법]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