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품정보 후기 방짜유기 괄사경락림프마사지기구매방법 11회 0820

운린이 이현이의 운동 도전기! 뭉친 근육 풀러 왔어현! 방짜유리 테라피

방짜유기를 이용한 마사지를 받은 후 이현 MC 민낯 최초공개!

방짜유기 마사지로는 경락 림프 마사지로 독소를 제거할 수 있어요.

마사지 오일을 원하는 부위 턱 라인, 불독살, 미간, 이마, 목, 어깨, 겨드랑이 림프, 배, Y존, 허벅지, 종아리 등 부위에 바르고 방짜유기 마사지기로 살살 밀어주면 된다. 

방짜유기로 괄사 마사지를 하면 혈맥을 트이게 해 혈액순환, 몸안의 독소, 노폐물을 배출시켜준다. 

탄력유지, 독소 배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 방짜유기 괄사 경락 마사지용 마사지기 구매방법 & 후기 

 

나진 방자유기 괄사 경락림프 마사지 고운라인

COUPANG

www.coupang.com

이현의 꿀광피부 케어법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잇 아이템은 토너

이현의 스킨케어 지론은 각질 제거를 제대로 해야지 좋은 화장품의 성분이 피부에 흡수가 잘 된다!

하지만 너무 강한 각질 제거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

이현은 넓은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닦아내지 말고 팩 하듯이 얼굴에 붙였다가 닦아낸다. 

각질을 녹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감소된다.

더마팩토리의 글루코노락톤 토너는 자작 수액 성분으로 필링, 보습 효과가 있다.

더마팩토리의 글루코노락톤 PHA 토너 제품은 글루코노락톤 10%, 자작나무수액 74% 함유해서 피부에 부담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해줄  데일리 필링 토너 제품이에요.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 10% 트리트먼트 제품정보 & 후기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 10% 트리트먼트

COUPANG

www.coupang.com

PHA(Poly Hydroxy Acid)란 글루코노락톤이라 불리기도 하는 성분으로 마일드한 수용성 각질 케어 성분으로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리해준다. 대표 각질케어 성분으로 알려진 AHA와 다르게 분자량이 커서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므로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차세대 각질케어 성분으로 인기!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보습력을 증대시켜 피부 컨디셔닝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두 번째 잇 아이템은 트리트먼트!

헤어에만 트리트먼트를 한다?!

노노~ 더마팩토리의 콤부차 80% 트리트먼트를 얼굴에 얇게 레이어링 하듯이 바른다.

한번에 듬뿍 바르는게 아니라, 얇게 여러번 계속 자기 전에 덧바르면 그 다음날 피부 미인 예약!!!

묵은 각질 제거로 촉촉한 피부 완성! 

더마팩토리의 콤부차 80% 트리트먼트 제품은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해주고 수분 광채를 선사해준다.

▼ 더마팩토리 콤부차 80% 트리트먼트 제품정보 & 리뷰 

 

더마팩토리 콤부차 80% 트리트먼트 250ml

COUPANG

www.coupang.com

제주 섬에서 자란 녹차를 발효해 신선하고 풍부한 영양 성분을 지닌 콤부차발효물 80%를 트리트먼트에 담은 제품이에요. 녹차에는 비타민, 단백질, 아미노산, 무기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콤부차는 홍차, 녹차 추출액에 유산균과 효모를 이용해 발효해 만든 것으로 비타민,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부드럽고 탄탄하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평생동안 김민정건강착즙주스 물과설탕없이착즙한 미주라 100%천연과채해독주스 이탈리안비건주스 아란챠주스 쟐라쥬스 제품정보 구매방법 8회 0730

 

평생동안 김민정건강착즙주스 물과설탕없이착즙한 미주라 100%천연과채해독주스 이탈리안비건

평생동안 김민정해독주스 물과설탕없이착즙한 미주라 100%천연과채주스  이탈리안비건주스 아란챠주스 잘라쥬스 제품정보 구매방법 8회 0730 해독주스가 몸에 좋은건 알지만 의외로 손이 너무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