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제왕 뇌졸중 위험막는 비법 생감자주스 10kg 감량성공 뇌졸중까지이겨낸 비법 허벅지강화운동 콜라비 눈중풍안풍이겨내는 눈근육강화에좋은식품깻잎효능 레시피 눈스트레칭법 엄지의제왕 2021.11.2(화)

뇌졸중, 위험 신호를 알고 막자
세계적인 음악가들도 피하지 못한 뇌졸중! 뇌졸중 위험 막는 법 대공개!
흔하게 누구나 겪는 손발 저림 뇌졸중 위험 신호다?
10kg 감량 성공하고 1년 만에 뇌졸중까지 이겨낸 비법 공개!

- 콜라비 효능 (Kohlrabi)
1. 콜라비는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하고 100g당 28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 비타민 C가 풍부해 고혈압,혈압 상승 억제, 조혈작용에 도움이 된다.
2. 콜라비는 항산화 물질 안토시아닌과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해 암예방에 도움이 된다.
3. 콜라비는 수분 함량이 높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콜라비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칼륨 흡수율을 높인다.
- 좋은 콜라비 고르는법
콜라비는 손바닥만한 크기로 한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표면에 상처가 없고 하얀 당분이 묻어 있는 것이 좋다.
잎이 보송보송하고 짙은 녹색을 띠며 줄기의 크기는 테니스 공 크기가 적당하다.
껍질에 반점이나 균열이 있는 것은 피하고 잎은 보송보송하고 녹색이 짙은 것이 좋다.
- 콜라비 손질법
흐르는 물에 흙을 씻어내고 껍질이 단단하기 때문에 손을 다치치 않도록 주의한다.
콜라비 잎과 잎줄기를 칼로 잘라낸 후 사과를 깍듯이 껍질을 벗겨준 후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

- 콜라비 보관법
잎을 분리한 후 줄기 부분을 젖은 키친타월로 싸거나 비닐 팩에 밀봉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며 한 달 이내로 섭취한다.
먹다 남은 콜라비는 일주일 이내로 섭취한다.
또는 껍질을 벗겨 콜라비를 얇게 썰어 끓는 물에 3분 정도 데친 후 찬물에 식혀 물기를 제거한 후, 밀폐용기에 담아 냉동보관한다.
- 콜라비 활용법
콜라비 줄기는 샐러드 등 생으로 먹고 잎은 쌈 채소나 녹즙, 콜라비 주스로 이용하고 콜라비 깍두기, 콜라비 장아찌, 콜라비 피클, 콜라비 물김치, 콜라비 수프로도 활용하면 좋다.

- 뇌졸중 뇌혈관 질환 예방콜라비무생채무침 레시피 콜라비청혈주스 만드는법 & 콜라비두부찜 레시피 

천기누설 뇌졸중뇌혈관질환예방 콜라비 효능과 먹는방법 콜라비생채무침두부찜 레시피콜라비

천기누설 콜라비생채무침 콜라비청혈주스쥬스 콜라비두부찜 레시피 뇌졸중뇌혈관질환예방 콜라비 효능과 먹는방법 콜라비보관법 콜라비고르는법 뇌혈관건강특급노하우 섭취시주의사항 닥터

happyjini.com

눈 중풍, 뇌졸중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눈에도 뇌졸중이 올 수 있다!

눈에 찾아오는 눈 중풍인 '안풍'
충혈, 통증, 눈곱이 끼는 것을 안풍이라고 한다.
또한 눈의 기능이 심각하게 떨어지는 것도 안풍이다.
안풍은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이 있을 경우에 생길 수 있다. 이런 질환이 있다면 안과 검사를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권장한다.

눈근육 강화에 좋은 식품은?
눈건강 혈액 순환에 좋고 루테인 풍부한 깻잎!

깻잎에는 루테인 성분이 풍부해 눈건강에 좋다.
- 깻잎 효능
1. 깻잎에는 철분이 풍부하다.
철분 성분이 시금치의 2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칼슘 등 무기질과 비타민A, 비타민C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눈건강, 눈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2. 시금치의 엽록소는 식욕부진, 설사, 변비 등의 위장 장애에 효과가 있다.

3. 비타민K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액을 응고시키는 작용을 하며 암,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4. 깻잎의 페릴라알데히드, 리모넨, 페릴케톤 등과 같은 방향성 정유 성분이 들어있어 독특한 향이 입맛을 돋궈준다.

깻잎을 활용한 깻잎만두 레시피와 눈중풍 안풍예방 눈스트레칭법을 알려드립니다.▼

▼ 눈건강 혈액순환에 좋은 깻잎만두 레시피,효능&눈중풍 '안풍'눈스트레칭법 눈으로 별그리기

눈건강 혈액순환에 좋은 깻잎만두 레시피,효능&눈중풍 '안풍'눈스트레칭법 눈으로 별그리기&통

눈건강 혈액순환에 좋은 깻잎만두 레시피,효능&눈중풍 '안풍'눈스트레칭법 눈으로 별그리기&통풍치료(타파) 식이요법 체리요구르트샐러드레시피&가지꼭지효능, 잇몸염증케어 가지꼭지가글만

jini-us.com

알토란 오징어볶음 레시피 대추청활용 제육볶음 만드는법 천연감기약 대추청레시피 359회 콩나물홍합볶음 볶음요리열전1031

알토란 오징어볶음 레시피 대추청활용 제육볶음 만드는법 천연감기약 대추청레시피 359회 콩나

알토란 오징어볶음 레시피 대추청활용 제육볶음 만드는법 359회 볶음요리열전 1031 맛있게 매운맛! - 오징어볶음 레시피 재료 : 오징어 2마리(500g), 무 500g, 청양고추 3개, 송송 썬 쪽파 약 ⅓컵, 깻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