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액티브노이즈캔슬링 무선이어폰 추천)사용법 기능 가격 삼성 갤럭시버즈2(Galaxy Buds2)애플 에어팟 갤럭시버즈2 

현재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애플 에어팟을 이용했는데요.
거의 애플만 선호하지만 일 때문에 안드로이드 폰도 필요해서 삼성폰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이어폰의 성능보다도 착용감에 굉장히 민감한 편입니다.

귀 모양이 남들과 다른지, 거의 사용하는 이어폰마다 굉장히 불편하고 잘 맞지 않아 잘 떨어트리곤 합니다.
그래서 이어폰 유목민인데 이번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의 착용감이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편안하다고 하여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은 2세대로 2021년 8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의 1세대에서 지원하지 않던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입니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주변 소음을 상쇄해 조용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또한 음악을 듣지 않을 때도 커널형으로 이어캡이 있어 주변소음을 막아주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단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은 방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갤럭시 버즈2 이어폰 충전 & 배터리 
갤럭시 버즈2 이어폰은 케이스를 통해 총 3회 충전이 가능합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켠 상태에서 음악을 들을 때는 5시간,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7.5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급속충전을 지원해 5분의 충전으로 1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버즈2 출고가 149,000원으로 컬러는 화이트, 그라파이트, 올리브, 라벤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1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오픈마켓 구매방법 &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착용감 & 소리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으로 통화 중 소음 제거 솔루션으로 통화 품질 또한 선명합니다. 
소리의 개인의 차가 있지만 버즈 프로보다는 버즈 플러스와 유사하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음악, 영화 감상 뿐만 아니라 소음에 민감한 인터넷 강의용으로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한 모델이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 갤럭시 버즈2(Galaxy Buds2)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법 
애플의 에어팟과 동일하게 옆에 폰이 있는 상태에서 이어폰 캡을 오픈하면 이어폰을 연결하라고 뜹니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지만 전용 앱을 통해 세부적인 설정(터치컨트롤,소음제어, 이퀄라이저,배터리상태,소리크기조절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삼성 폰(안드로이드폰), 삼성 테블릿도 사용하지만 거의 애플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하는데, iOS기기(애플폰,아이팟)에서도 블루투스를 연결해서는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갤럭시 버즈 앱에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 케즈커버 콜라보 제품정보 &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 케즈커버

COUPANG

www.coupang.com

루테인지아잔틴 성분,효능과 부작용 및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 선택 기준 [애터미 아이 루테인 효과 후기 포함,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 추천]

 

루테인지아잔틴 성분,효능과 부작용 및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 선택 기준 [애터미 아이 루테

루테인지아잔틴 성분,효능과 부작용 및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 선택 기준 [애터미 아이 루테인 효과, 복용법, 후기 포함, 루테인지아잔틴 눈영양제 추천] 우리 몸에서 가장 노화가 빨리 오는

jini-us.com

- 들기름마사지팩크림중년피부노화3대적을잡아라 얼린스타킹탄력밴드10분관리방법 잡티없는맑은안색만들어주는장건강주스겨드랑이림프스트레칭 피부노화예방식품화이트토마토

 

엄지의제왕 들기름마사지팩크림중년피부노화3대적을잡아라 얼린스타킹탄력밴드10분관리방법

엄지의제왕 중년피부노화3대적을잡아라 들기름스타킹탄력10분관리방법 기미검버섯주름잡는 눈꼬리입꼬리마사지법 피부노화예방식품요리레시피454회1005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대표적인 원인

jini-us.com

▼ 애플 맥북프로 맥북 M1 맥스 14/16인치 사양비교(스펙정보) 사전예약 주문방법 

 

맥북프로 맥북M1맥스 16인치 / Macbook M1 Pro M1 max 14/16인치 사양비교 사전예약 주문방법 2021애플맥북

맥북프로 맥북M1맥스 16인치 / Macbook M1 Pro M1 max 14/16인치 사양비교 사전예약 주문방법 2021애플맥북출시일 스펙정보 디자인정보 제품구성가격정보 후기 완전 새로워진 맥북 프로!!!

happyjin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