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괄사마사지 예뻐지는전신성형마사지 5분괄사셀프마사지  위궤양디톡스다이어트에좋은식품 콤부차효능과 부작용 추천  402회 0922방송

하루 5분만 하면 몸이 바뀐다?
전신 성형 마사지. 컴백만 했다 하면 '이것'을 통해 더 예뻐진 비주얼로 나타나는 스타들!
그들이 예뻐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도 부상 방지를 위해 '이것'을 매일 한다고 한다.
하루 단 5분! 따라만 하면 예뻐지는 것은 물론 통증 완화에도 도움 된다는 '이것'의 정체는 바로 괄사 마사지입니다.
일주일간 매일 5분간 셀프 마사지를 체험해 검증에 나선 체험단들!

성형없이 셀프 마사지로 작고 갸름한 얼굴이 될 수 있다는 ‘괄사 마사지’.

실제로 프로젝트에 참여한 4명의 체험단 모두 얼굴 너비 평균 2cm, 얼굴 길이 평균 1.25cm, 턱 각도 평균 2.7도 감소 효과를 보는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는데. 성형 효과를 보장한다는 신비한 괄사 마사지의 세계에 이목이 쏠린다.
하루 단 5분 투자로 내 몸을 바꿀 수 있다는, 괄사 마사지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괄사 마사지는 단단한 물체로 긁거나, 문지르는 마사지 원리입니다. (아래의 괄사 마사지 툴을 이용하여 마사지합니다. 하지만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손을 이용해서도 가능합니다. 원리는 이 글 아래쯤에 있는 "디톡스에 효과좋은 림프마사지"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페이스팩토리 세라믹 괄사 마사저

COUPANG

www.coupang.com

1. 얼굴, 목에 마사지오일을 충분히 발라주고 아래의 방법으로 두피부터 괄사 마사지로 풀어줍니다. 

tip : 세안을 깨끗히 마친 상태에서 오일, 크림 등을 충분히 발라주고 시작합니다. 

2. 측두에서 정수리까지 Z자 모양으로 쓸어 올립니다.

3. 헤어라인 시작점부터 정수리까지 긁어가며 쓸어 올립니다.

4. 목뒤 쪽에서 정수리까지 긁어가며 쓸어 올립니다. 

5. 귀 뒤쭉 시작점부터 목라인 끝 지점까지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쓸어내립니다. (귀 뒤쪽 움푹 패인 곳에 림프, 우리몸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림프는 절대 세게 자극하지 말고 아기 다루듯이 살짝만 자극합니다. 

tip : 마사지할 때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얼굴에 오일, 크림, 로션 등을 발라주고 합니다. 

6. 턱의 가장 뾰족한 중앙 부분부터 턱 라인을 따라 귀까지 쓸어올립니다.

7. 헤어라인부터 림프가 흐르는 방향으로 목까지 마사지합니다.

하루에 아침, 점심 나누어 5분씩 마사지합니다. 

- 어깨 괄사 마사지

1.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어깨 부위의 통증 유발점을 찾는다.

2. 통증 유발점을 찾으면 야구공(테니스공)으로 그 부위를 누른다. 

3. 바닥에 누운 상태로 통증이 있는 어깨 부위의 날개뼈 안쪽에 야구공을 고정하고 아픈 부위의 팔을 당기면서 위아래로 지압하며 마사지합니다.

4. 야구공으로 통증이 있는 어깨 부위의 가슴과 겨드랑이 중간을 지압합 채 지압한 어깨 쪽의 팔을 활짝 펼치면서 위 아래로 당깁니다.

5. 야구공으로 통증이 있는 어깨 부위의 가슴과 겨드랑이 중간을 지압한 채 팔을 위로 올려 반대쪽으로 굽혀 당깁니다.

6. 통증이 있는 어깨쪽 쇄골에 야구공을 올리고 지압한 채로 고개는 반대 방향으로 돌리며 사선 방향으로 숙입니다.

모든 동작은 5초간 유지합니다.

- 목괄사 마사지

1.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옆 목의 통증 유발점을 찾습니다.

2. 통증 유발점을 찾으면 리모컨으로 그 부위를 누릅니다.

3. 리모컨으로 목 통증점을 지압한 채 고개를 반대쪽 사선 방향으로 숙이고 5초간 유지합니다.

이 때 사용하지 않는 반대손은 엉덩이 밑에 깔고 앉습니다. 그래야 반대쪽 어깨가 고정되어 마사지 효과가 좋습니다. 

4. 쇄골 부위의 통증점을 찾고 위의 방법으로 5초간 마사지합니다.

리모컨으로 누를 때 자극이 심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콤부차란?

콤부차는 홍차 또는 녹차 같은 차를 우려낸 물에 설탕과 스코비 효모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입니다.

최근에는 헐리우드 배우들도 즐겨 마시면서 이슈가 된 발효음료이기도 합니다.

콤부차의 효능과 부작용 & 콤부차 활용 푸딩 만드는법 & 콤부차 제품 추천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콤부차 효능 위건강에좋은콤부차 추천 디톡스다이어트 콤부차 푸딩 슬러시 만드는법 소화촉진

위건강에 좋은 콤부차 효능 발효음료 콤부차 추천 디톡스다이어트 콤부차 푸딩 슬러시 만드는법 소화촉진 콤부차 부작용 나는몸신이다 콤부차란? 콤부차는 홍차 또는 녹차 같은 차를 우려낸 물

wellbeingbeauty.tistory.com

아래는 겟잇뷰티에서 소개했던 하루 10분! 10살은 어려보일 수 있는 동안마사지법과 평생동안에서 소개했던 방짜유기로 홈케어로 괄사마사지법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겟잇뷰티 기적의 셀프 동안 마사지! ⬇️⬇️

 

하루 10분! 10살은 어려보일 수 있는 기적의 셀프 동안 마사지! 귀,광대,팔자주름 마사지 비법 [겟

하루 10분! 10살은 어려보일 수 있는 기적의 셀프 동안 마사지! 귀,광대,팔자주름 마사지 비법 [겟잇뷰티-동안얼굴만들기] 안녕하세요! 해피지니입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국

happyjini.com

방자유기로 괄사 마사지를 하면 혈맥을 트이게 해 혈액순환, 몸안의 독소, 노폐물을 배출시켜준다.
탄력유지, 독소 배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방짜유기 추천 및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품정보 후기 방짜유기 괄사경락림프마사지기구매방법 11회 0820 운린이 이현이의 운동

jini-us.com

괄사마사지와 비슷한 듯 다른 림프 마사지법입니다. 림프 마사지는 조금 덜 자극적인 방법으로 림프를 자극해 독소를 배출해주는 마사지법입니다. 실제로 편평사마귀가 났을 때 지속적으로 홈케어하여 제거했던 방법으로 개인적으로는 툴을 이용해 괄사마사지와 림프마사지의 중간쯤 되는 마사지를 아직도 홈케어로 하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디톡스에 효과 좋은 림프 마사지 소개할게요.♡♩♬ [돈 안들여도 예뻐지는 법/홈케어]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어떤 제품도 아닌 림프 마사지입니다. 저에게 마사지란 스킨케어 샾에 가서 받거나 저 스스로 홈케어로 그냥 마스크 팩이나, 모델링 마스크 정

happyjini.com

- 대박다이어트2주접시식판저지방다이어트(머슬퀸최완정다이어트비법)VS쪽박다이어트,미네랄코코넛워터 코코넛워터아보카도드레싱, 고구마녹차현미밥 올리브오일부추무침만들기

 

엄지의제왕 대박다이어트2주접시식판저지방다이어트(머슬퀸최완정다이어트비법)VS쪽박다이어

엄지의제왕 대박다이어트 2주 접시식판 저지방다이어트(머슬퀸최완정다이어트비법)VS쪽박다이어트,미네랄코코넛워터 코코넛워터아보카도드레싱, 고구마녹차현미밥 올리브오일부추무침 달걀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