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제왕 3주만에 관절통증잡는법 관절통증보스웰리아효능 보스웰리아부작용 보스웰리아 추천 532회 0404방송 

엄지가 제안한다! 3주 만에 관절 통증 잡는 법

단 3주 만에 수술 없이 무릎 통증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 3주 만에 관절통증 잡는 비법
1. 보폭을 넓혀라! 
보행 시 앞발 뒤축에서 뒷발 뒤축까지의 거리를 10cm 정도 넓혀서 50cm 적정 보폭으로 걸어라
150cm 성인의 적정 보폭은 : 150-100= 50cm로 계산된다. 하지만 보폭을 급격하게 넓히게 되면 균형 감각을 잃어 부상위험이 생긴다. 무리하지 말고 보폭은 10cm만 넓힐 것을 추천한다. 
나이 들수록 좁아지는 보폭은 허벅지 근육을 약화시키고 그로인해 관절 건강에 적신호가 온다. 보폭을 넓히게 되면 복부에 힘이 들어가 허리 자동 기립, 우리 몸의 중심인 코어 근육이 발달하게 된다. 상하체 불균형이 개선되고 무릎의 부담이 감소되어 관절염 완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에너지 소모 증가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고 당뇨병 완화에 효과적이다. 

2. 허벅지 근육을 키워라! 앉아서 다리 들어 올리기 

의자에 앉아 한쪽 무릎을 펴고 들어올린채 10초 유지한다. 양쪽 번갈아 1회 10번, 3세트 반복한다.

허벅지 앞쪽 근육(대퇴사두근)을 단단하게 하는 것이 이 운동의 포인트이다. 대퇴사두근에 힘을 주며 운동한다. 

허벅지의 대근육 관절을 잡아주는 대퇴사두근이 발달되어  천연 무릎 보호대 역할을 한다. 

3. 누워서 쿠션잡기 운동

누운 상태에서 양쪽 무릎으로 쿠션을 잡고 무릎 각도는 90도 유지한다. 허벅지 안쪽 힘으로 베개를 꾹 눌러 10초 버티는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내전근 강화로 보행 시 다리 안정성을 높여 관절 보호에 도움이 된다. 관절염에방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관절염 극복 3주 프로젝트! 관절통증 잡는법! 연골을 지켜라~
강철 관절 만들어 줄 특급 비책 대공개 관절 건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황금 보석 보스웰리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요즘 관절염 등 만성 염증 치료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보스웰리아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중동지역, 아프리카 동부 등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유황나무류에서 추출한 수액, 진액을 굳힌 것을 말하며 관절염에 도움이 됩니다. 

고대로부터 종교적 용도와 약품, 방향제로 이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신약성서에 의하면 황금, 몰약과 함께 예수 탄생 때 동방박사가 바친 3가지 예물에도 포함되어 있을 만큼 귀중한 약품이라고 합니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COUPANG

www.coupang.com

보스웰리아의 효능

보스웰리아는 전통적으로 한의학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한의학에서는 유향이라고 합니다. 약성이 온화하고 독이 없으며 타박상으로 인한 어혈, 혈액순환 장애, 근육경련으로 인한 동통, 뇌혈관순환장애로 인한 반신불수, 외상의 피부감염으로 인한 궤양 등에 효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보스웰리아는 관절염을 예방합니다.

보스웰리아는 관절염에 도움이 되며, 염증을 억제하고 관절에 혈액 공급을 촉진시켜줍니다.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생기는 사지 동통에도 진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관절 연골 보호 기능 뿐만 아니라 소염 진통제의 기능으로 통증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뻣뻣함 가소로 활동장애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2. 보스웰리아는 살균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테르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신체를 황성화시키며 살균 효과가 있고 심리적으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3. 보스웰리아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은 신체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염증을 막아 여드름과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면역기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4. 보스웰리아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효과적입니다.

내장에 염증이 생기면 소화장애가 쉽게 일어날 수 있는데 보스웰리아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 위장 장애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향으로 만든 오일은 상처에 지혈 작용을 하고 벌레 물린 곳과 종기 부분을 치유합니다. 

5. 보스웰리아는 종양을 억제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종양의 증상과 전이를 억제해주는데 각종 혈관성 질환 및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뇌혈관의 혈류가 좋지 않아 발생하는 반신불수에도 보스웰리아가 도움이 됩니다.

현재 연구자들에 의하면 보스웰리아의 기능 성분으로 알려진 보스웰릭산은 보스웰리아의 소염 및 진통 효과를 나타내는 기능 물질로 염증반응을 유발하는 효소의 활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연골세포 보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성생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골관절염에서 관절연결의 보호 효과도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차 만드는법

- 유향 원물을 섭취할 경우 물 1리터에 4g을 다시팩에 넣고 끓입니다. → 끓으면 약불로 줄여 20~30분간 달여서 음용합니다. 매번 끓여먹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워서 보스웰리아 분말 형태를 많이 애용합니다. 

- 보스웰리아는 보통 캡슐 제품, 보스웰리아 차, 가루 형태로 섭취 가능합니다.

보스웰리아 분말 형태를 섭취할 경우 샐러드, 오트밀, 씨리얼, 요거트 등에 곁들여 먹어도 좋고 편리성 때문에 캡슐로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 관절에 좋은 식이유황 msm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식이유황 제품 섭취 후 리뷰 ㅣ 관절건강뼈건강식품 콘드로이친 효능 추천

 

관절에 좋은 식이유황 msm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식이유황 제품 섭취 후 리뷰 ㅣ 관절건강뼈

관절에 좋은 식이유황 msm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식이유황 제품 섭취 후 리뷰 ㅣ 관절건강뼈건강식품 콘드로이친 효능 추천 한국에 계신 엄마가 관절때문에 엄청 고생을 하고 계십니다. 그

jini-us.com

보스웰리아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보스웰리아의 하루 섭취량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하루 1,000mg 섭취 이내를 권장합니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COUPANG

www.coupang.com

보스웰리아에 과민반응을 하는 경우 음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설사, 피부 발진, 구토, 복통, 구역질, 팽만감, 호흡곤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의 경우 보스웰리아의 복용을 금합니다. 

마그네슘 효능 유기성마그네슘 추천 마그네슘 부작용생리통에도움되는마그네슘고르는법 마그네슘부족증상섭취시주의사항마그네슘많은음식 KAL Magnesium

 

마그네슘 효능 유기성마그네슘 추천 마그네슘 부작용생리통에도움되는마그네슘고르는법 마그

마그네슘 효능 유기성마그네슘 추천 마그네슘 부작용 생리통완화마그네슘 고르는법 마그네슘섭취시주의사항 마그네슘이풍부한식품 KAL Magnesium Malate400 유기성 칼마그네슘 추천 후기 마그네슘

jini-us.com

근육지켜줄 산양유단백질 효능 MBP엠비피유단백추출물추천골다공증예방에도움주는식품골밀도증가 & 근육관리비법 산양유연근샐러드 레시피

 

근육지켜줄 산양유단백질 효능 MBP엠비피유단백추출물추천골다공증예방에도움주는식품골밀도

MBP엠비피효능 추천 엄지의제왕 521회 0117방송 나는몸신이다 풍부한 단백질 근육지켜주는 산양유단백질 효능 근육에 좋은 식품 산양유단백질 섭취방법 산양유연근샐러드 레시피 근육관리비법

jini-us.com

무릎관절염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관절오래쓰는법 겨울에더시리다 무릎관절염운동법 예방법

 

무릎관절염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관절오래쓰는법 겨울에더시리다 무릎관절염운동법 예

무릎관절염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관절오래쓰는법 겨울에더시리다 무릎관절염운동법 예방법 천기누설 546회 1209방송 겨울에 더 시리다! 기온이 낮아지면 무릎관절 환자는 더 늘어난다!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