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 9월 27일 방송


돌연사의 계절이 돌아왔다!

돌연사를 막기 위한 식재료의 정체!!

뇌졸중 극복에 도움을 준 특별한 버섯이 있다.

천기누설이 추천하는 버섯 제대로 먹는 법을 소개한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

생명을 위협하는 돌연사의 원인은 일교차때문이다. 일교차가 심하면 심뇌혈과 질환을 악화시키면서 돌연사를 불러온다.

돌연사를 예방하려면 버섯에 주목하라!

버섯에 풍부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혈관 염증, 혈액 속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한다. 

돌연사 예방에 좋은 산속 보물은 노랑느타리버섯이다.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1


노랑느타리버섯 효능

1. 노랑느타리버섯에는 '에르코티오네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의 혈관과 간, 심장에서 발견되는 천연 아미노산으로 몸속에서 합성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해야 한다. 

2. 노랑느타리버섯은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해서 변비와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3. 노랑느타리버섯 추출물에는 베타글루칸, 마그네슘이 풍부해 혈관 세포 노화를 억제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느라티버섯은 돌연사를 예방하는 최고의 버섯이다. 그중 노랑느타리버섯이 최고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2


4.노랑느타리버섯에는 폴리페놀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해서 돌연사 예방에 효과적이다. 

5. 노랑느타리버섯에는 비타민 D가 풍부해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동맥경화, 뇌혈관 질환과 같은 심혈관질환에 효능이 있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3


느타리버섯 먹는방법

1. 느타리버섯을 건강하게 섭취하려면 물에 데쳐 사용하는 방법을 피하라!

느타리버섯이 물에 닿게 되면 물에 영양분이 빠지기 때문에 탕, 전골에 데치지 않고 그대로 넣는 것이 좋다.

느타리버섯은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여 사용한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4


2. 느타리버섯은 샐러드, 노랑느타리버섯 전골, 노랑느타리버섯전으로 다양하게 활용한다.

3. 느타리버섯 최악의 섭취방법: 셀레늄 흡수를 방해하는 달걀노른자, 소고기는 느타리버섯과 궁합이 맞지 않는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5


4. 느타리버섯 최고의 섭취방법 : 느타리버섯과 시금치는 최고의 궁합이다. 느타리버섯을 시금치와 함께 섭취하면 비타민E가 셀레늄 성분 흡수율과 항산화 효과를 높인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6


좋은 느타리버섯 고르는 꿀팁

느타리버섯은 갓에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갓 부분이 통통하고 큰 것이 좋으며 빗살무늬가 선명한 것을 골라라!


7년전 뇌혈관이 막혀 뇌경색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75세 김명수씨의 뇌혈관 건강하게 하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뇌혈관 건강에 도움주는 노랑느타리버섯 섭취법은?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7


뇌혈관 튼튼 '노랑느타리버섯볶음' 레시피

재료 : 노랑느타리버섯, 당근, 청경채, 올리브유, 소금, 후춧가루

1. 노랑느타리버섯 밑둥을 제거하고 찢는다.

2.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채 썬 당근 반개를 볶다가 청경채 한줌, 느타리버섯 한줌을 넣고 살짝 볶는다.

3. 취향에 따라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천기누설 돌연사예방에 탁월한 노랑느타리버섯 효능과 섭취시 주의사항, 먹는방법(노랑느타리버섯볶음,노랑느타리버섯순두부찌개 레시피) 382회 일교차가 부르는 돌연사! 버섯으로 막아라8




뇌경색 예방에 좋은 '노랑느타리버섯' 순두부찌개 레시피

재료 : 노랑느타리버섯, 굴, 순두부, 파, 국간장

1. 끓인 육수에 순두부 350그램, 굴 100그램을 넣고 익힌다.

2. 노랑느타리버섯 한줌, 파 한줌, 국간장 2큰술을 넣고 끓인다.


노랑느타리버섯 섭취 시 주의사항

노랑느타리버섯을 과다섭취할 경우 복통이 일어날 수 있다.

노랑느타리버섯 하루 권장 섭취량은 100g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