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남의광장 디저트수박에이드(백테랑도시락)느타리비빔당면 두루치기 느타리버섯강정 치즈토스트 레시피 가지냉라면 가지밥(양념장)가지튀김 가지또땅딸롱 필리핀가정식 34회 여주가지느타리버섯 7월23일 


맛남의광장 수박에이드(백테랑)느타리버섯강정 레시피 가지냉라면 가지밥(양념장)가지튀김 가지또땅딸롱 필리핀가정식 34회 여주가지느타리버섯 7월23일

2020년 100가지 베테랑

100종원이 찾아온다. 

요리 연구에 앞서 백종원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시원한 수박 디저트를 준비했다.


맛남의광장 수박에이드(백테랑)느타리버섯강정 레시피 가지냉라면 가지밥(양념장)가지튀김 가지또땅딸롱 필리핀가정식 34회 여주가지느타리버섯 7월23일 2



더위 쫓는 디저트 베테랑 사종원

백종원 표 수제 디저트는 바로 수박과 탄산수를 이용해 만든 수박에이드


- 백종원 수박에이드 레시피


재료 : 수박, 설탕, 탄산수


<수박에이드 만들기>


1. 씨 제거한 수박을 껍질을 벗기고 깍둑썬다.

2. 준비한 수박, 설탕을 믹서에 넣고 간다.

수박, 설탕에 탄산수를 넣고 같이 갈면  탄산이 약해진다.

3. 간 수박을 컵에 담고 탄산수를 넣어주면 백종원 수박에이드 완성!


맛남의광장 수박에이드(백테랑)느타리버섯강정 레시피 가지냉라면 가지밥(양념장)가지튀김 가지또땅딸롱 필리핀가정식 34회 여주가지느타리버섯 7월23일 4

시청자에게 레시피 공보를 받는 레시피 챌린지!

아바타 셰프가 되어 김희철이 수장 백종원을 속일 정도의 칼질 실력을 보이며 가지 냉라면을 만들어 역대급 솜씨를 자랑했다.

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여름 저격 야심작 냉라면!

여름철 별미 가지냉라면을 소개합니다.


- 가지냉라면 레시피 


재료 : 가지, 라면, 파, 맛살, 식초, 설탕, 뜨거운 물, 물


<가지냉라면 만들기>

1. 볼에 설탕 4~5큰술, 라면스프 2~3개를 넣고 뜨거운물 반컵에 잘 푼다.

2. 그 다음 식초 150ml를 넣고 물 1600ml를 더 넣고 섞어 냉동실에 1~2시간 넣어 살얼음을 만든다.

3. 가지 2개를 먹기 좋게 썰고, 파 쫑쫑 썰고, 맛살을 찢어 준비한다. 

4. 건더기스프를 뜨거운 물에 넣어 불린 다음, 물기를 제거해서 준비한다. 

5.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파를 넣고 볶아 파기름을 낸후, 가지를 넣고 볶는다.

6. 불린 건더기스프를 넣고 노릇할 때 까지 볶는다.




7. 물을 끓여 면을 넣고 퍼질때 까지 삶다가 차가운 물(얼음물)에 박박 씻는다.

8. 그릇에 면을 담고 냉동실에서 육수를 꺼내 넣고 볶은 가지를 얹는다. 

9. 그 위에 준비한 맛살, 통깨를 뿌리면 된다. 


맛남의광장 수박에이드(백테랑)느타리버섯강정 레시피 가지냉라면 가지밥(양념장)가지튀김 가지또땅딸롱 필리핀가정식 34회 여주가지느타리버섯 7월23일 3



- 느타리 비빔당면 레시피
재료 : 느타리버섯, 당근, 시금치, 단무지, 고추장, 다진마늘, 설탕, 고춧가루, 맛술, 식초, 간장, 후춧가루, 참기름 

<비빔당면 만드는법>
1. 느타리버섯을 살짝 데친 다음 물기를 제거해 준비한다.
2. 당면을 데치고 찬물에 헹군다.
3. 양념장 만들기 : 고추장, 다진마늘, 설탕, 고춧가루, 맛술, 식초, 간장, 후춧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4. 데친 당면, 느타리버섯을 담고 참기름 한바퀴 두르고 양념장을 넣는다.
5. 채 썬 단무지, 당근, 데친 시금치를 올리면 비빔당면 완성! 


맛남의광장 X 네이버 특산물 레시피 챌린지!

맛남의광장 멤버들은 챌린지에 응모된 레시피를 선택해 아바타 셰프로 요리를 선보입니다.




- 선(SUN)다이어트(안지현정화셰이크)김주원 공복3분뱃살타파운동,카무트쌈밥덮밥레시피(카무트효능)썬다이어트프로젝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