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다리하지정맥 순환문제 주요증상,혈액순환 유미희싹쓰리운동법예방법,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흉부혈관외과 서동주)붓고아픈종아리 하지정맥을 사수하라 291회 0804


나는몸신이다 다리하지정맥 순환문제 주요증상,혈액순환 유미희싹쓰리운동법예방법,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흉부혈관외과 서동주)붓고아픈종아리 하지정맥을 사수하라 291회 0804




붓고 아픈 종아리! 1080 하지 정맥을 사수하라. 

다리에 나타나는 하지정맥이 보내는 경고!


정맥 순환 문제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점점 젊어지고 있다. 

2040 젊은 층은 물론 10대 환자까지 늘어가고 있다는데! 종아리가 붓고 아픈 증상 대수롭지 않게 넘기면 죽을 수 있다? 

원활하지 않은 정맥 순환, 방치할 경우 

정맥이 역류하는 하지 정맥류부터 혈전이 생겨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까지. 

이코노미클래스 증후군은 좁은 공간에 오래 앉아 있을 경우 혈전이 생기고 호흡곤란으로 사망하기도 한다. 오래 앉아있을 수록 다리 정맥순환은 나빠지게 된다. 속정맥에 문제가 생기는 이코노미 클래스 증후군은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하지정맥에 원활한 혈액순환이 필요하다!

다리 정맥 문제로 생기는 다양한 질환과 주요 증상 그리고 예방법까지~




흉부 혈관 외과 서동주 주치의와 다리 정맥순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 하지정맥류 치료법

꾸준한 종아리 운동이 필요하다.

하지정맥류가 생겼다면 치료가 우선 되어야 한다.

약을 먹기 전에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단계적으로 압박을 주도록 한다.

압박스타킹은 잘 때는 착용할 필요가 없고 활동 중에만 착용하는 것이 좋다.


나는몸신이다 다리하지정맥 순환문제 주요증상,혈액순환 유미희싹쓰리운동법예방법,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흉부혈관외과 서동주)붓고아픈종아리 하지정맥을 사수하라 291회 08043


다리 혈액순환부터 다리 길이까지 잡아줄 몸신의 솔루션 ' 싹 쓰리 운동법'

집에서 누구나 쉽게 다리운동의 신기원

유미희 몸신에게 배우는 싹쓰리 운동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나는몸신이다 다리하지정맥 순환문제 주요증상,혈액순환 유미희싹쓰리운동법예방법,이코노미클래스증후군(흉부혈관외과 서동주)붓고아픈종아리 하지정맥을 사수하라 291회 08042


싹쓰리 운동법 : 하루 15분 정도 실시한다. 다리라인, 부종, 다리길이 고민해결에 효과적이다.


- 발목 폼롤러 마사지 : 다리 부종 제거에 도움이 된다. 

1. 매트에 무릎을 꿇고 앉아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테이블 포즈를 취한다.

2. 왼쪽 발목을 오른쪽 종아리 무릎 접히는 부분에 얹고 종아리에 압박을 주면서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긴다.

3. 윗다리의 무릎과 발이 바닥에 닿지 않고 허리는 최대한 세운다.

4. 종아리를 좌우로 흔들흔들 왔다갔다 10번 반복한다.

5. 왼쪽 발목을 오른쪽 종아리 가운데로 옮기고 좌우로 흔들흔들 왔다갔다 10번 반복한다.

6. 왼쪽 발목을 오른쪽 아킬레스건으로 옮기고 좌우로 10번 움직인다.

7. 반대 방향도 반복한다. 


- 학자세 :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1. 두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리고 양손을 의자를 잡고 천천히 한쪽 다리를 위로 올린다.

2. 지탱하는 발의 뒤꿈치를 들어 올렸다가 내리고 발가락을 들었다가 내리며 10회 반복한다.


- 숨은 다리길이 찾기

1. 다리를 어깨 너비의 2배로 벌리고 발목은 45도 회전 시킨다.

2. 양팔을 넓게 벌려주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린다.

3. 상체를 숙여 바닥에 손을 짚고 20초 유지한다.

이때 엉덩이와 등이 바닥과 평행한다.

4. 왼쪽 다리를 옆으로 뻗어 발바닥을 옆으로 보이게 한 다음, 오른팔과 오른쪽 허벅지 아래로 오른손을 대고 왼발가락을 당기고 20초 가량 스트레칭 한다.

5. 다시 무릎을 펴고 바닥을 짚고 양팔을 벌려 일어선다.

6. 반대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스트레칭한다.

7. 발바닥을 바닥에 붙이고 지그재그로 다리를 모은다.



프리한마켓10 잇다이어트템 :  W사녹차다이어트위클리랩라이틀리다이어트보조제 A사 발아통밀빵(죄책감날려버릴EAT잇다이어트템10)먹으면서다이어트칼로리걱정없는착한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