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이창훈의 몸짱프로젝트 코어탄틴동작 15kg감량 허리디스크통증자가진단법 추간판탈출증 허리통증벗어나는법 척추지탱코어근육강화 필라테스형대둔근을부탁해

 

정체불명 사나이 그의 장체는?
몸신으로 변신 성공한 이창훈

100일동안 15kg 감량 성공
이창훈 몸짱 프로잭트
84kg에서 100일간의 꾸준한 운동 끝에 선명한 복근
파이어~~~ 파이어
빛나는 등근육
68kg

몸꽝에서 몸짱으로의 변화
지금은 단단한 코어로 하나도 아프지 않다고 해요.
프로잭트후 지방간이 사라지고 중성지방 수치 정상
활성산소 정상으로 겉 모습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얹었어요.
다이어트 전에는 허리통증으로 단 5분도 운동하기 힘들었다는 이창훈

정은아의 독설로 다이어트 결심을 했다는 이창훈
정은아의 ‘창훈씨 아이 아빠로 살거야?’
‘아니면 배우로 다시 돌아올거야!’
라는 말 한마디에 날 찾아야겠다는 생각으로 결심!!!

이창훈이 다이어트 기간동안 운동한 동작 중 꼭 알려주고 싶은 동작이 있다고 합니다.

- 이창훈의 코어 탄탄 동작
1. 매트 위에 엎드려 만세한다.
2. 엎드려 누운채 복부를 들어올린다.
다리 쭉, 팔 쭉펴진다.

팔과 다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어 근육이 약한 분들은 동작을 따라할때 주의하세요.

팔다리의 힘보다 등과 복부의 힘으로 복부를 드는 동작이다.
등과 복부 근육이 탄탄해애만 가능한 자세이다.
동작에 성공한다면 등과 복주 코어가 탄탄하다는
증거입니다.

허리 통증에서 벗어나는 법
조용성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통증 완화 정보

몸의 중심 척추를 바로 잡아라
건강한 척추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필라테스형 척추건강을 부탁해
코어 근육을 단련시켜라!
허리 통증 완화에 도움되는 필라테스의 모든것!!
- 나는몸신이다 허리통증완화 도움되는 필라테스의 모든것 & 허리디스크통증 자가진단법 (추간단탈출증자가테스트) 트위스트 운동법, 슈퍼맨 운동법, 테스형 대둔근을 부탁해 운동법 

 

(나는몸신이다)허리통증완화 필라테스 척추건강 이창훈코어근육강화 운동법 허리디스크 척추측

척추건강 허리통증완화 필라테스 나는몸신이다 이창훈코어근육강화 운동법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손진솔 대둔근부탁해운동 황신아 척추밸런스 트위스트슈퍼맨운동법309회1208 (필라)테스형

healthy-food.tistory.com

- 겨드랑이림프마사지비법(다시마소금만들기다시마스크럽마사지법)소주잔서혜부림프마사지 셀룰라이트타파 병들고죽은살 셀룰라이트의 공격

 

내몸사용설명서 겨드랑이림프마사지비법(다시마소금만들기다시마스크럽마사지법)소주잔서혜

내몸사용설명서 겨드랑이림프마사지비법(다시마소금만들기)서혜부림프마사지 셀룰라이트타파 병들고죽은살 셀룰라이트의 공격 306회 6월12일방송 살이 안 빠지는 이유? 이것이 문제! 병들

jini-us.com

- 다이어트갈색지방늘리는방법 아사자주스 볼빨간견과 레시피 효능 백전무패다이어트비법 척추기립근스트레칭 다이어트최적기겨울

 

(내몸사용설명서)다이어트갈색지방늘리는방법 아사자주스 볼빨간견과 레시피 효능 백전무패다

(내몸사용설명서)백전무패요요없는 다이어트비법 갈색지방베이지색지방을늘리는방법 아사자쥬스 레시피 아보카도사과자몽효능 토마토트러플오일브로콜리건체리호두캐슈넛효능 볼빨간견과

jini-us.com

나는몸신이다-는 허수정 엉덩이걷기 프로젝트 엉덩이점검테스트

 

나는몸신이다 엉덩이다이어트 김경아엉덩이걷기계단오르기 엉계운동 다이어트운동법 엉계운동

나는몸신이다 엉덩이다이어트 엉계운동법 2천만뷰 다이어트몸신 김경아 21kg감량 허리쏙 엉덩이업 다리라인 쏙 라인을 살리는 엉덩이걷기다이어트운동법 엉계운동법 3주면 라인이 달라지는 허

jini-us.com

천만뷰 댄스 다이어트 - 스트레스 호르몬 억제에 효과적인 유튜브 화제의 천만뷰다이어트 동영상

 

천만뷰 댄스 다이어트 - 스트레스 호르몬 억제에 효과적인 유튜브 화제의 천만뷰다이어트 동영

천만뷰 댄스 다이어트 - 스트레스 호르몬 억제에 효과적인 유튜브 화제의 천만뷰다이어트 동영상첨부 - 나는 몸신이다 234회 내가 살찌는 이유 2탄 부신호르몬을 잡아라 7월2일 방송 나는 몸신이

jini-us.com

엉덩이 기억상실증(죽은 엉덩이 증후군 : Dead butt syndrome) 죽은 엉덩이 진단 테스트 & 엉덩이 부활점 셀프 마사지

 

엉덩이 기억상실증(죽은 엉덩이 증후군 : Dead butt syndrome) 죽은 엉덩이 진단 테스트 & 엉덩이 부활

엉덩이 기억상실증(죽은 엉덩이 증후군 : Dead butt syndrome) 죽은 엉덩이 진단 테스트 & 엉덩이 부활점 셀프 마사지 - 나는 몸신이다 214회 2월 12일 상태를 지탱하며 몸의 균형을 잡는 하체 코어의 중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