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 


대국민 위 튼튼 프로젝트! 한국형 위암, 동아시아형 헬리코박터균이 위험하다.

한국인 발병 1위 위암!

2명 중 1명이 위험하다?!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




한국인의 위 건강을 해치는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


1. 동아시아형 헬리코박터균이 한국형 위암을 부른다. 

- 위산에도 죽지 않는 초강력 헬리코박터균의 정체

위액의 강력한 산성 성분이 대부분의 일반 세균들은 박멸한다. 그러나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의 경우 위액의 산성 성분을 중화시키는 유레이스라는 효소를 분비해서 죽지 않고 염증을 유발시킨다. 헬리코박터균으로 인한 염증이 반복되면 만성으로 진행된다. 

① 한국인을 비롯한 동아시아 사람들 자체가 헬리코박터균 보균자가 많다. 한국인의 경우 2명 중 1명이 헬리코박터균을 갖고 있다. 그래서 위염은 물론 위암에 취약하다.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2



② 안그래도 헬리코박터균에 취약한데 유독 한국인에게 더욱 취약한 이유가 위암의 위험성이 높은 "동아시아형 헬리코박터균"을 보균하고 있다. 동아시아형 헬리코박터균은 서양형과는 전혀 다른 성질과 모양을 갖고 있다. 동아시아형 헬리코박터균이 훨씬 더 공격적으로 위 점막을 손상시킨다. 

한국인이 갖고 있는 헬리코박터균의 약 95%가 동아시아 유형이다.

헬리코박터균은 위점막 세포에 달라붙어서 이 세포에 발암물질을 주입시켜 위암을 유발한다. 


반대로 한국인은 헬리코박터균만 조심하면 위암 발병률을 낮출 수 있다.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3





2. 한국형 위암 폭식과 먹방이 위험하다!

폭식으로 커진 위는 위 운동성 상실, 역류성 식도염을 유발, 장과 혈관, 심장을 압박하고 비만, 당뇨 등 만성질환, 울혈성 심부전증을 유발한다.


한 번 많은 양의 당을 섭취하면 몸은 그만큼의 당을 더 요구한다. → 더 심한 배고픔  → 악순환이 반복되고 식습관이 바뀌게 된다.

일반인들은 무분별한 '먹방 따라하기'에 대한 경각심이 필요한 때 입니다. 

위 건강을 위한 필수조건은 병원검진과 식습관 개선이다.


쓰리고 콕콕 쑤시는 위, 고통받는 위가 보내온 SOS 시그널에 응답하라!!

한의사 몸신 정이안이 말하는 한국인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암 씨앗 되는 위 질환들 확실히 잡아라

콕콕 쑤시고 쓰리던 위를 편안하게 달래줄 수 있는 방법 : 티스푼


- 티스푼을 이용해 지친 위를 위로하는 두가지 방법

① 위 '위로'법 - 숟가락 위로 마사지

소화력을 올려주고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위로 마사지>

날개뼈가 끝나는 점을 연결 → 거기서 손가락 3~4개 정도 내려온 부분 → 그곳에서 척추 양쪽 지점을 확인(비수혈) → 한 번 더 손가락 2~3개 정도 아래의 척추 양쪽(위수혈) → 비수혈과 위수혈 네 지점을 티스푼으로 지그시 마사지한다. (살살 돌리며 꾹꾹 누르면 끝)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4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5


비수혈과 위수혈은 위장에 혈액이 충분히 공급되도록 도와 위장의 활발한 운동을 자극하는 혈자리이다. 

비수혈과 위수혈을 마사지하면 트림이 나오던가 소화가 안될 때 체기를 빠르게 완화한다. 

손으로 해도 되지만, 작은 힘으로도 충분한 자극이 가능한 도구이기 때문에 티스푼을 이용한다. 

비수, 위수는 배수혈이라고 하며 오장 육부와 밀접한 혈을 통칭, 배수혈을 통해 각 장기의 건강을 확인하고 치료한다. 

비수혈과 위수혈을 위장병을 치료할 때 자극한다. 


나는 몸신이다 한국인 위암의 원인 헬리코박터균과 폭식(먹방) 해결을 위한 위 건강 솔루션 위로 마사지, 위로푸드 223회 4월 16일 방송7

혼자서도 가능한 <위로 마사지>

양말이나 스타킹에 테니스공을 넣고 위의 사진처럼 묶어(가운데를 묶는다) 준비한다. → 벽이나 바닥에 공을 두고 비수혈, 위수혈 자리에 위치해 몸을 움직여 주면 자극이 가능하다. 


② 위 '위로'법 - 살살 달래줄 위로 푸드

콕콕 쑤시고 쓰린 상처받은 위 제대로 달래줄 위로푸드 <위로죽>

한국인 위 건강 위협하는 헬리코박터파일로리균 억제에도 도움이 되고 위염, 위궤양 같은 염증질환 때문에 상처받은 위를 쓰담쓰담 해줄 수 있다. 


쑤시고 쓰린 상처받은 위 달래줄 위로푸드 <위로죽>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억제, 위염 위궤양 염증질환에 좋은 브로콜리,브로콜리새싹, 마 효능 

위산분비 조절 식품 '매스틱 검'은 무엇? 매스틱 분말 효능과 부작용, 매스틱 분말 먹는방법, 구매 시 주의사항, 매스틱 토르티야 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