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 주스(기적의 주스,사과비트당근해독주스만들기)효능,레시피 만드는법 & 먹는방법(먹는시간), abc쥬스비율-나는몸신이다 252회 11월5일방송



지방간, 고지혈증, 당뇨병 유발자!  내장지방

내장지방은 장기 주변에 착 달라붙어 우리 몸에 문제를 일으키는 시한폭탄과 같다.

내장지방은 장기에 달라붙어 있기 때문에 혈액 속에 더 쉽게 유입되어 혈중 지질 농도를 높이고 심혈관질환 위험 또한 증가시킨다.

내장에 지방이 쌓이면 췌장에도 지방이 끼게 되고 인슐린 생성에 문제가 발생해 당뇨병이 생기거나 악화된다.


나는 몸신이다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 주스(기적의 주스,사과비트당근쥬스) 레시피 만드는 법 & 먹는방법(먹는시간),abc주스 비율 252회 11월 5일 방송 전세계 열풍 기적의 주스 ABC주스


건강은 물론 내장지방까지 타파시킬 주스가 왔다!!

기적의 주스라 불리우는 ABC 주스에 대해 소개한다.




나는 몸신이다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 주스(기적의 주스,사과비트당근쥬스) 레시피 만드는 법 & 먹는방법(먹는시간),abc주스 비율 252회 11월 5일 방송2



독일, 미국, 영국,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기적의 주스'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BC주스(에이비씨주스)는 식재료의 첫 글자를 따서 붙여진 이름이다.

A는 사과의 Apple , B는 비트의 Beet , C는 당근의 Carrot 이다.



나는 몸신이다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 주스(기적의 주스,사과비트당근쥬스) 레시피 만드는 법 & 먹는방법(먹는시간),abc주스 비율 252회 11월 5일 방송3



- ABC주스 효능

abc 주스는 내장지방 배출에 효과적일 뿐 만 아니라 혈관건강, 심장건강, 위장기능개선, 간기능,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비트, 당근에는 식이섬유, 식물영양소가 풍부하다.

이 성분들이 체내에 들어오면 내장지방 형성을 차단하며 에너지로 활용하여 내장지방 배출에 도움이 된다.


익산원예농협 201... 흙당근, 1.5kg...
안동 세척사과, 2...


- ABC주스의 내장지방 배출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 반드시 지켜야 할 포인트!!

1. 식재료 비율 (사과 3 : 비트 1 : 당근 3 비율)

2. ABC주스 만드는 방법 (모든 재료는 껍질째 갈아준다.)

3. ABC주스 먹는 시간 (매일 아침 공복 시간)

위의 3가지를 꼭 엄수해야 한다~



나는 몸신이다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 주스(기적의 주스,사과비트당근쥬스) 레시피 만드는 법 & 먹는방법(먹는시간),abc주스 비율 효능



- ABC 주스 레시피

재료 : 사과 1개(보통 사이즈), 비트 1/3개(보통 사이즈), 당근 1개(중간 사이즈), 물 200ml


<ABC 주스 만드는 방법>

1. 믹서에 껍질째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1개, 물 200ml를 넣고 간다.

ABC주스 비율 - 사과 3 : 비트 1 : 당근 3 비율

tip : 사과,비트, 당근의 껍질을 벗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2. ABC 주스 먹는 시간 : ABC 주스는 매일 아침 공복 시간에 섭취한다. 



나는 몸신이다 에서 ABC 주스의 건강 효과를 검증하고자 4주간 체험단을 꾸려 체험을 진행하여 그 효능을 알아보았다.

식단 조절 없이 4주간 매일 아침 공복에 ABC 주스 한잔을 섭취한 결과 내장지방 면적이 최대 43% 감소했다.

기존에 인터넷에 돌고 있는 ABC 주스의 비율은 잘못된 것이다.

위의 비율, 먹는시간, 만드는 방법을 꼭 지켜야 제대로 된 ABC주스의 효능을 볼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건강 프로그램을 통한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