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 노화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들기 - 처진 피부 되살리고 탱탱하게 사는 법 3월26일방송




엄지의 제왕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 노화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드는 법 - 처진 피부 되살리고 탱탱하게 사는 법 3월26일방송








기미가 꼈을 때 한의학 처방전


기미 빼고 백옥 피부 만드는 한방 팩 '녹두팥팩'


- 녹두와 팥의 효능


녹두는 찬 성질로, 한의학에서 보는 기미의 원인인 얼굴의 가짜열 '허열'을 식혀준다. 또한 녹두는 100가지 독을 해도한다고 해독제로 널리 사용되기도 했다. 

팥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항염증 효과 , 멜라닌 생성 억제하는 미백 작용에 좋고 멜라닌 생성 물질인 타이로시네이스를 억제한다. 


그러므로 녹두팥팩은 피부를 해독하고 모공 속 노폐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허열 완화 녹두와 항염증, 미백 효과 팥은 환상의 궁합이다!!




엄지의 제왕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 노화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드는 법 - 처진 피부 되살리고 탱탱하게 사는 법 3월26일방송2




-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녹두팥팩 재료 : 녹두 분말, 팥 분말, 꿀, 달걀흰자


팥은 껍질째 간 분말 형태를 고르는게 효과를 올린다. (팥 껍질에 안토시아닌 미백 성분이 풍부합니다.)



1. 녹두가루 3스푼 : 팥가루 1스푼에 달걀 흰자 1스푼 넣어 섞는다. (녹두 3 : 팥 1 황금비율)


2. 보습 돕는 꿀을 1스푼 넣어 섞는다.


팁 : 남은 달걀흰자로 팩의 농도를 조절한다.


3. 기미가 있는 곳에 바르고 5분 정도 있다가 씻는다.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매일 5분씩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분만에 피부가 맑아지고 촉촉해지고 쿨링 효과까지!!! 

녹두팥팩으로 봄철 기미 확! 잡으세요~







고정아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말하는 한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다면 노화 독소부터 빼라!!


노화독소는 우리가 먹은 음식으로 인해서 우리 몸속 혈액 속에 생긴 당이 노화 독소가 된다. 


최근 피부 노화의 화두 중 당노화가 있다. 해외 언론에서는 당 노화로 인한 얼굴 모양을 설탕 얼굴(sugar face)라고 불리면서 당 섭취를 줄여야 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필요 이상 섭취한 당이 혈액 속에 남아 혈당이 되어 단백질과 결합을 하게 되어 독소 폭탄이 됩니다. (과잉 포도당 + 단백질 = 독소폭탄)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 역시 단백질의 일종입니다. 과잉 포도당이 콜라겐 단백질과 결합을 하게되면 독소 폭탄이 노화독소로 변신을 합니다. 그렇게되면 콜라겐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게 되어 피부가 망가지게 됩니다. 



당 노화의 특징

푸석푸석하고 누렇고 칙칙해진 얼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곳곳이 어둡게 착색된다. 



몸 속 노화 독소를 줄이고 콜라겐 손상을 막고 피부 노화를 늦추려면 "노화 독소 해독수"를 마시면 됩니다. 


콩팥이 우리 몸의 대표적인 해독기관이다. 

콩팥에도 노화 독소가 쌓일 수 있다. 콩팥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노화독소 해독수의 핵심이다. 




엄지의 제왕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 노화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드는 법 - 처진 피부 되살리고 탱탱하게 사는 법 3월26일방송3




노화 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드는 법 


노화독소 해독수 재료 : 물 1L, 브로콜리 대 1개, 파인애플 1/2개



1. 브로콜리 대 1개를 썬다.


2. 파인애플 1/2개를 썬다.


3. 물 1리터에 넣어 약 2~3시간 우려낸다.

 



엄지의 제왕 기미 잡는 녹두팥팩 만드는 법 & 노화독소 해결하는 미네랄 해독수 만드는 법 - 처진 피부 되살리고 탱탱하게 사는 법 3월26일방송4




노화 독소 해독수는 아침에 한잔, 점심 활동하는 시간에 한 잔씩 마신다. (하루 2잔)


채소와 과일 우린 노화독소 해독수의 유통기한은 이틀


브로콜리 속 설포라판 성분이 풍부한데, 설포라판은 노화 독소로 인한 염증반응 막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 

파인애플 속 풍부한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비타민 B1 티아민 성분이 풍부하다. 

노화 독소를 빼라! 핵심은 물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한다. 


효능 : 피부를 해독하고 모공 속 노폐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