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뇌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음식!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ㅣ 크릴 오일의 아스타잔틴 인지질 효능과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




뇌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음식!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ㅣ 크릴 오일의 아스타잔틴 인지질 효능과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




꿀마늘 효능

마늘은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여 혈관의 피떡을 없애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뿐만 아니라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수치를 억제하고 감소시킵니다. 또한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세포가 혈관 벽에 달라붙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꿀은 해독기능이 뛰어나고 기운을 돋아주며 속을 편안하게 합니다.






꿀마늘 만드는 법


1. 찜통에 꼭지를 제거한 통마늘 300그램을 넣고 15분 정도 찝니다.


2. 찐마늘을 볼에 넣고 스푼으로 으깹니다.


3. 소독된 빈 유리병에 으깬 마늘을 담고 꿀 100그램을 넣습니다. (마늘과 꿀의 비율은 3 : 1)


4. 잘 섞어준 후 3~5일 실온에서 숙성한 후 냉장보관합니다.


5. 냉장보관 일주일 정도 후에 섭취합니다.



꿀마늘 복용법

하루에 한번! 공복에 섭취합니다.


꿀마늘 섭취 시 주의사항

꿀마늘은 부패하기 쉽기 대문에 냉장보관하며 한달 안에 모두 먹어야 합니다. 




뇌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음식!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ㅣ 크릴 오일의 아스타잔틴 인지질 효능과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2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은 뇌혈관 기름때를 제거하고 뇌기능 보호, 뇌기능 개선까지 합니다. 

크릴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인지질 형태로 되어 있어서 물에도 녹조 기름에도 잘 녹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혈관 속 기름 때를 잘 녹이고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인지질 구조이기 때문에 불포화지방산의 체내 흡수가 빠릅니다.






또한 크릴오일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하여 뇌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능력이 탁월합니다. 뇌 노화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크릴 오일 속 아스타잔틴의 항산화 능력이 비타민 C의 6000배, 비타민 E의 550배 , 폴리페놀 200배, 안토시아닌 150배입니다. 





뇌혈관 건강에 도움되는 음식!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ㅣ 크릴 오일의 아스타잔틴 인지질 효능과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3




크릴오일은 새우와는 연관이 없으며 갑각류의 일종입니다. 

그러므로 크릴오일 섭취시 주의사항으로는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 할 경우 주의를 요합니다. 크릴오일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2,000mg 내외입니다.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