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할인, 적립,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받아 경제적 이익을 얻기 위해 사용하고 있겠지요. 그렇다면 결국 어디서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좋은 신용카드가 되겠네요. 


신용카드의 종류는 3600 종이 넘을 정도로 매우 다양합니다. 어디서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디서든 혜택,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발급 정보 [금융정보]1



첫 번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이 적다면 아무리 좋은 혜택을 갖고 있는 카드라고해도 사용할 방법이 없으니 무용지물입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거나 최소 6가지 이상의 주요 업종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선별했습니다. 


두 번째 할인률(적립률)도 높고, 할인 가맹점이 많다고 해도 할인 또는 적립 한도가 월 1만원이라면.....? 정말 황당 그 자체이지요~ !

할인, 적립 한도가 없거나 높은 카드로 선별했습니다. 


세 번째로 아무리 위와 같은 혜택의 카드가 있다고 해도 이런 혜택들을 이용할려면 전월 실적 기준이 높아서 오히려 불필요한 지출을 더 하게 된다면...! 있으나마나한 카드가 되겠지요~그래서 할인/ 적립률이 높은 카드, 혜택 가맹점 범위가 넓은 카드, 할인/적립 한도가 높은 카드, 전월실적 조건이 낮은(30만원 이하) 카드를 기준으로 선별하였습니다. 






1. 높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신한은행 하이포인트(Hi-Point) 카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기본 적립률을 자랑해 2018 최고의 적립카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전월실적이 없어도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전월실적에 따라 적립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월 사용금액이 150만원이 넘는 분이라면 국내 어떤 가맹점에서든 최소 2% 적립을 받을 수 있어 월 사용금액이 클수록 보다 더 강력해지는 적립 카드입니다. 

현대오일뱅크, S-Oil에서 주요할 경우 1리터 당 60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이렇게 쌓은 마이 신한 포인트는 백화점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도 가능합니다. (마이신한 포인트 20은 아시아나 기준 1마일리지에 해당됩니다.) 연회비는 10,000원 입니다.



2. 포인트 적립 카드의 대표주자 씨티 리워드 카드


포인트 적립 카드의 대표주자 씨티 리워드 카드는 특별히 자주 가는 단골 가맹점이 아니여도 언제 어디서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게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5% 까지 한도 제한 없이 적립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 적립률도 놓습니다. 

교통, 통신, 쇼핑 등 생활 필수업종에서 특별 적립을 제공하고 있어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몇 만원씩 쌓여있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주유, 교통 사용금액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고 카드 결제대금을 차감할 때 사용하거나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매월 2만원 정도의 포인트만 적립해도 1년동안 모으면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티포인트 20은 대한항공 기준 1마일리지에 해당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 비자카드 10,000원 입니다. 






3.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2 V2


삼성카드2 V2는 월 평균 사용금액 30만원대인 사용자들에게도 기본적으로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2016년 최고의 신용카드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이 넘으면 교통, 통신, 커피 할인만 챙겨도 최소 9천원을 아낄 수 있으며 전월실적이 높아질수록 할인 한도도 함께 높아집니다.


다양한 가맹점에서 1%~5%의 빅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올리브영, 유니클로 등 젊은 층이 자주 찾는 가맹점에서의 적립률이 높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편의점에서도 적립을 받을 수 있어 사용하다보면 매달 만원 이상의 청구할인도 가능하며 포인트도 쑥쑥 올라가는 카드입니다.  (단, 대중교통과 통신비는 전월실적 인정 항목에 미포함됩니다. 무이자 할부 또는 할인이 적용된 결제 건 등은 적립에서 제외 됩니다.)

연회비는 18,000원 입니다. 



어디서든 혜택,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발급 정보 [금융정보]

[이미지 출처 : KB 국민카드 캡쳐]



4.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KB 국민 다담카드


다담카드는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KB 국민은행의 카드입니다. 5가지 서비스팩 중 원하는 적립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필요시 변경 가능합니다. 다담카드는 선택형 카드로 2017년 최고의 신용카드에 선정되었던 카드입니다. 

전월실적 30만원만 충족된다면 교통, 통신,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할인, 테마파크 할인도 가능합니다. 

'생활팩, 교육팩, 쇼핑팩, 레저팩, 직장인팩' 중 원하는 혜택을 한가지 선택할 수 있으며 업종에 따라 5%~7%의 적립률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적립 한도가 달라지는데 60만원 이상이면 최대 적립한도가 적용됩니다. 전월실적 조건이 높은 편이 아닌 카드입니다. (지난 달 할인, 적립을 받았던 소비 금액은 카드 이용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실적 계산에 주의해야 합니다 ! )


1년간 카드 사용 금액이 800만원 이상일 경우 리워드로 포인트리 1만을 적립해줍니다. 월 66만원 이상 사용하는 분들은 1만점 포인트를 챙길 수 있는 것입니다. 연회비는 카드 종류에 따라 9,000원~ 20,000원 입니다. 








포스팅 작성일 2018/8/20 기준으로 카드 혜택이 변경 가능할 수 있으니, 자세한 카드 혜택은 해당 카드사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위의 원하는 카드 이름을 누르시면 해당 카드사로 이동합니다.]




[금융정보] - 정부지원제도인 아이행복카드를 아시나요? 보육비와 유아학비 지원서비스 [


[금융정보] - 통신비 할인 카드 / 매달 나가는 핸드폰 요금 줄이기! 


[금융정보] -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고르는 방법 


[금융정보] - 카드 혜택의 함정! 전월실적조건과 한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신용카드 TIP


[금융정보] -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 적립 받는 카드/ 부자되는 꿀팁!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