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미세먼지 중금속 해독법, 미세먼지 해독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 나는몸신이다 221회 숨길청소법, 청숨차 만들기 4월 2일 방송




나는 몸신이다 미세먼지 중금속 해독법, 미세먼지 해독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 나는몸신이다 221회 숨길청소법, 청숨차 만들기 4월 2일 방송







쌓인 중금속을 자석처럼 쏙~ 끌어당겨 배출해주는 <미세먼지 해독주스>



체내에 쌓인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주는 중금속 해독법




② 중금속 해독법


- 중금속 OUT! 미세먼지 해독주스 레시피


재료 : 미나리 50g, 잘익은 바나나 50g (약 반개), 잣 5~6알, 결명자차 100ml, 사과 100g (약 1/4쪽)


미나리의 효능 1 : 청열해독, 열을 내리고 독을 없애 준다. 

미나리의 효능 2 : 화담지해, 담을 삭이고 기침을 멈추게 한다. 

미나리의 효능 3 : 건비화중, 소화기를 튼튼하게 하고 속을 조화롭게 하는 효능이 있다.

미나리는 한국인에게 특히 쌓이기 쉬운 수은 배출에 탁월하다


수은 해독 성분 1:  미나리에 풍부한 식이섬유가 소화기내 중금속을 흡착해 밖으로 배출시켜주는역할을 한다.

수은 해독 성분 2 : 푸른 색의 엽록소 '클로로필'이 항산화 기능을 해서 중금속 축적을 억제하고 배출시킵니다. 클로로픽(엽록소)는 시금치, 케일, 클로렐라 등 푸른 잎 채소에 함유되어 있다. 


무기질이 풍부한 바나나, 잣, 결명자

체내에 쌓인 중금속은 몸속 무기질 양에 따라 그 독성이 달라진다.

무기질이 많을수록 세포를 보호해 상대적으로 중금속의 독성이 약해진다.


결명자는 눈에 좋다고 많이 알려졌는데 미세먼지의 중금속 중 강한 독성을 가진 '카드뮴' 배출에 도움이 된다.


잘 익은 바나나에는 셀레늄이 풍부하다.

잣에는 셀레늄은 물론 아연이 풍부하다. 

셀레늄, 아연 같은 무기질에는 항산화 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외부 독성 물질의 공격을 막는 담장 역할을 한다. 

중금속으로 인한 2차 질병 예방이 가능하다. 





나는 몸신이다 미세먼지 중금속 해독법, 미세먼지 해독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 나는몸신이다 221회 숨길청소법, 청숨차 만들기 4월 2일 방송2




<미세먼지 해독주스 만드는 법>


1. 씻은 미나리 50그램을 썰고, 바나나 반개, 사과 1/4개, 결명자차 100ml를 넣어 믹서기에 간다.


2. 잦 5~6알을 토핑으로 얹는다.




나는 몸신이다 미세먼지 중금속 해독법, 미세먼지 해독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 나는몸신이다 221회 숨길청소법, 청숨차 만들기 4월 2일 방송3




맛있고 건강한 한 잔!


과일, 잣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가진 미세먼지 해독주스



나는 몸신이다 미세먼지 해독법 숨길청소법, 청숨차 만들기






반응형
댓글